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보람그룹, 3년 연속 사회공헌기업대상 수상

글로벌이코노믹

금융

공유
0

보람그룹, 3년 연속 사회공헌기업대상 수상

고객과 상생하는 ESG 활동 펼친 공로로 '2024 사회공헌기업대상' 수상

이송하 보람상조리더스 CMO(최고마케팅책임자)가 사회공헌기업대상을 수상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보람그룹이미지 확대보기
이송하 보람상조리더스 CMO(최고마케팅책임자)가 사회공헌기업대상을 수상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보람그룹
보람그룹이 창립 이후 30여 년간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활동을 펼친 공로로 '2024 사회공헌기업대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올해로 21회째를 맞은 사회공헌기업대상은 국내 대표적인 사회공헌 시상식 중 하나다. 사회공헌 활동에 모범적인 기업을 선정, 시상함으로써 그 가치를 사회 전반적으로 확산시키겠다는 취지로 제정됐다. 올해 시상식에서는 보람그룹 외에도 LG전자, NH농협은행, 대한항공 등 각 산업을 대표하는 기업들이 함께 수상했다.
보람그룹은 3년 연속으로 사회공헌기업대상을 수상했다.

보람그룹은 상조기업의 기본정신인 '상부상조'를 토대로 '고객중심 나눔경영'이라는 경영철학을 지켜온 것이 사회공헌기업대상을 수상하는 데 일조했다고 설명했다.
보람그룹은 사회 소외계층을 돌보는 것은 물론 재능기부, 자원재활용 등 다양한 영역에서도 공헌사업을 펼치고 있다.

아울러 소외계층을 돌보기 위해 서울, 인천의 장애인종합복지관과 연계해 나눔사업도 진행해왔다. 혹서기 또는 명절이면 저소득 장애인들에게 생활필수품을 제공하고 명절음식을 나누는 등의 활동도 진행중이다.

보람그룹은 이번 사회공헌기업대상 수상을 기점으로 우리 사회와 기업, 고객이 상생하는 ESG 관점의 공헌활동을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는 방침이다.

보람그룹 관계자는 "고객중심 나눔경영이라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발전된 ESG 활동을 펼쳐나가겠다"며 "토털 라이프케어 서비스 전문기업으로서 고객 관점의 다양한 경험과 감동을 주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다정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2426w@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