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역대 최연소’ 김태한 경남은행장, 젊은 직원 만나 “열정” 당부

글로벌이코노믹

‘역대 최연소’ 김태한 경남은행장, 젊은 직원 만나 “열정” 당부

‘2025년 BNK YES! LEADER(예스 리더)’ 임명식
김태한(가운데) BNK경남은행장이 21일 경남 창원시 경남은행 본점에서 ‘2025년 BNK YES! LEADER(예스 리더)’ 임명식을 진행한 뒤 직원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경남은행 이미지 확대보기
김태한(가운데) BNK경남은행장이 21일 경남 창원시 경남은행 본점에서 ‘2025년 BNK YES! LEADER(예스 리더)’ 임명식을 진행한 뒤 직원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경남은행
김태한 BNK경남은행장이 젊은 직원들을 만나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김 행장은 21일 경남 창원시 경남은행 본점에서 ‘2025년 BNK YES! LEADER(예스 리더)’ 임명식을 이같이 진행했다.

BNK 예스 리더는 젊고 활동적인 직원들로 구성된 집단으로 은행 발전을 위한 아이디어 제공, 사회적 책임활동 참여 등 여러 활동을 수행한다.

이날 임명식에는 본부 및 영업점 직원 공모를 통해 선정된 직원 15명이 참석된다.
김 행장은 “젊고 패기 있는 직원들의 생각을 들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으로, 여러 직원의 의견을 토대로 은행의 변화와 혁신을 만들 것”이라며 “경남은행이 ‘지역과 함께 하는 든든한 파트너’로 나아갈 수 있게 리더들의 열정적인 활동을 기대한다”고 당부했다.

이번 리더로 선발된 직원들은 ‘본원적 경쟁력 강화’를 주제로 은행 경쟁력 발굴, 일하는 방식의 변화와 혁신, 다양한 네트워크 형성 등 활동을 할 예정이다.

한편 1969년생인 김 행장은 지난 1일 역대 최연소로 취임해 젊은 리더십으로 평가 받고 있다.


이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j@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