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하나은행, 대한민국 농구 국가대표팀 공식 후원

글로벌이코노믹

하나은행, 대한민국 농구 국가대표팀 공식 후원

29일 서울 을지로 하나은행 본점에서 열린 ‘대한민국 농구 국가대표팀 공식 후원을 위한 업무 협약식‘에서 이호성(오른쪽) 하나은행장과 권혁운 대한민국농구협회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하나은행이미지 확대보기
29일 서울 을지로 하나은행 본점에서 열린 ‘대한민국 농구 국가대표팀 공식 후원을 위한 업무 협약식‘에서 이호성(오른쪽) 하나은행장과 권혁운 대한민국농구협회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하나은행
하나은행이 대한민국 농구 국가대표팀을 공식 후원한다.

하나은행은 대한민국농구협회(KBA)와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고 30일 밝혔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국가대표 팀 운영, 유소년 육성 및 농구 팬층 확대를 위한 협력을 강화한다.

7월 예정된 남자 농구 국가대표 평가전을 시작으로 팬들과 만나는 이벤트도 추진한다.
이호성 하나은행장은 “오랜 시간 한국 농구의 성장과 저변 확대에 지속적인 애정을 가져온 하나은행의 노력이 대한민국 농구 국가대표팀 후원이라는 결실로 이어지게 돼 뜻깊다“고 말했다.

권혁운 한국농구협회장은 ”국가대표팀을 향한 하나은행의 전폭적인 지원에 깊은 감사를 전하며, 이번 파트너십이 한국 농구의 미래에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했다.

한편 하나은행은 대한축구협회 및 프로축구연맹 후원을 비롯해 골프, 바둑·루지 등 비인기 종목까지 폭넓게 지원하고 있다.

29일 서울 을지로 하나은행 본점에서 열린 ‘대한민국 농구 국가대표팀 공식 후원을 위한 업무 협약식‘에서 이호성(오른쪽) 하나은행장과 권혁운 대한민국농구협회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이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j@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