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황병우 iM금융 회장, 직원들과 ‘커피 마시며' 타운홀 미팅

글로벌이코노믹

황병우 iM금융 회장, 직원들과 ‘커피 마시며' 타운홀 미팅

황병우 iM금융그룹 회장과 임직원이 8일 대구 북구 iM뱅크 제2본점에서 ‘커피 위드(with) CEO’ 타운홀 미팅을 하고 있다. 사진=iM금융 이미지 확대보기
황병우 iM금융그룹 회장과 임직원이 8일 대구 북구 iM뱅크 제2본점에서 ‘커피 위드(with) CEO’ 타운홀 미팅을 하고 있다. 사진=iM금융
황병우 iM금융그룹 회장이 임직원들과 커피를 내리며 대화하는 시간을 가졌다.

황 회장은 대구 북구 iM뱅크 제2본점에서 ‘커피 위드(with) CEO’ 타운홀 미팅을 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미팅에서 지주 직원 60여명은 팀을 나눠 바리스타 체험을 했다. 대구 지역을 대표하는 커피 프랜차이즈이자 ‘GCS(글로벌 커피 스쿨)’ 인증 교육기관인 ‘커피 맛을 조금 아는 남자’ 아카데미를 통해 드립커피를 직접 내려보고 시음했다.

황 회장은 “직원들에게 조금이나마 가까이 다가갈 방법을 고민하다가 많은 사람들이 애정하는 커피를 떠올렸다”라며 “늘 직원들 말에 귀 기울이고 있다는 소통 의지를 전달하기 위해 공감하고 경청할 수 있는 자리를 자주 만들겠다”라고 말했다.
황 회장과 직원들은 대구 맛집, 사내 소모임, 세대공감, 소통방식, 지주사 역할 등 다양한 이야깃거리를 주제로 소통했다.

이날 황 회장은 컨트롤타워 역할을 하는 지주사 직원으로서 계열사를 아우를 수 있는 포용력과 추진력, 임직원들 간 패밀리십을 강조했다.


이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j@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