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하나은행 적금 넣으면 현대백화점 상품권 쿠폰”

글로벌이코노믹

“하나은행 적금 넣으면 현대백화점 상품권 쿠폰”

하나은행·현대백화점 업무협약
지난 14일 서울 강남구 현대백화점 본사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서 이호성(오른쪽) 하나은행장과 정지영 현대백화점 사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하나은행이미지 확대보기
지난 14일 서울 강남구 현대백화점 본사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서 이호성(오른쪽) 하나은행장과 정지영 현대백화점 사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하나은행
하나은행이 현대백화점과 컬래버 한 ‘더현대하나더 적금‘ 상품을 선보였다.

15일 금융권에 따르면 하나은행은 전날 현대백화점과 이 같은 업무협약을 맺었다.

해당 적금은 금리우대 쿠폰 등을 통해 최대 연 4.0%의 금리가 적용된다. 가입 금액은 매월 1000원 이상 100만원 이하이며, 계약 기간은 6개월이다.

적금 가입 시 매월 적금 불입 여부에 따라 6회차에 걸쳐 커피 쿠폰, 더현대 전시회 할인, 백화점 포인트, 백화점 식당가 할인쿠폰 등 현대백화점에서 사용 가능한 다양한 비금융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6회차 적금 불입을 완료할 경우 현대백화점 상품권 교환 시 사용 가능한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호성 하나은행장은 “현대백화점과 손잡고 양사의 손님들을 위해 금융과 비금융 혜택을 결합한 이벤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하나은행은 앞으로도 금융과 비금융을 아우르는 협업을 통해 손님들에게 최고의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더현대하나더 적금’ 가입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은행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하나원큐’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j@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