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ABL생명 워크숍…우리금융 핵심가치 내재화

글로벌이코노믹

ABL생명 워크숍…우리금융 핵심가치 내재화

21일 ABL생명 임직원이 경기 용인시 연수원에서 1박 2일 과정으로 ‘우리가치 이음 워크숍’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ABL생명이미지 확대보기
21일 ABL생명 임직원이 경기 용인시 연수원에서 1박 2일 과정으로 ‘우리가치 이음 워크숍’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ABL생명
우리금융그룹에 편입된 ABL생명이 우리금융그룹의 핵심가치 내재화를 위한 워크숍을 열었다.

ABL생명은 경기 용인시 연수원에서 1박 2일 과정으로 ‘우리가치 이음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우리금융 기업문화리더십센터와 공동으로 주최해 그룹 가치체계에 대한 이해와 확산, 그리고 ‘우리다움’ 기반의 실행력 강화를 취지로 기획됐다.

프로그램은 우리금융그룹 가치체계 및 기업문화 소개, 핵심가치 실천 사례 공유, 핵심가치 실천을 위한 행동 약속 도출 등으로 구성됐다.
워크숍은 9월 중 3회에 걸쳐 진행되며, 전 직원 중 약 25%가 본 워크숍에 참여한다.

워크숍에서는 핵심가치 키워드에 대해 팀 기반의 토론과 핵심가치 내재화를 위한 다양한 미션을 통해 각자가 공감할 수 있는 핵심가치 실천 방향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ABL생명은 이번 과정을 통해 비전을 ‘오늘의 혁신으로 내일의 가치를 만드는 생명보험사’로, 슬로건을 ‘우리 마음 속 첫 번째 금융’으로 확립한다. 이를 달성하기 위한 핵심가치를 고객, 전문성, 신뢰, 혁신으로 정립했다.


이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j@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