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ABL생명 ‘윤리경영 선포식’…곽희필 대표 “높은 신뢰수준 부응해야”

글로벌이코노믹

ABL생명 ‘윤리경영 선포식’…곽희필 대표 “높은 신뢰수준 부응해야”

ABL생명 곽희필 대표이사와 조혜민, 권형준 2025년 신입사원 대표가 임직원 대표단으로 나서 윤리경영 실천 선언문을 낭독하고 있다. 사진=ABL생명 이미지 확대보기
ABL생명 곽희필 대표이사와 조혜민, 권형준 2025년 신입사원 대표가 임직원 대표단으로 나서 윤리경영 실천 선언문을 낭독하고 있다. 사진=ABL생명
우리금융그룹 ABL생명이 ‘윤리로 지키는 신뢰, 신뢰로 함께하는 미래’를 슬로건으로 내세운 윤리경영 선포식을 했다.

ABL생명은 지난 9일 여의도 본사 대강당에서 임직원 약 2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선포식을 했다고 10일 밝혔다.

행사에는 곽희필 대표이사와 홍선희 준법감시인을 비롯한 임직원 200여 명이 참석했으며, 곽 대표와 권형준, 조혜민 등 2025년 신입사원 대표가 임직원 대표단으로 선서에 나섰다.

ABL생명은 윤리경영 기업문화 확산을 위해 임직원이 함께 참여하는 ‘윤리·준법 실천 포토 콘테스트’를 본사 로비에서 했다.
곽 대표는 “윤리·준법경영은 기업이 신뢰받기 위한 덕목을 넘어 기업의 지속가능성과도 직결되는 생존의 필수조건”이라며 “우리 사회 전반적으로 금융소비자 및 개인정보 보호, 투명한 내부거래, 완전판매 등 금융회사 전반에 대한 높은 신뢰수준 요구에 부응해야 한다”고 했다.


이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j@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