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화손보,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산업정책연구원 이사장상

글로벌이코노믹

한화손보,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산업정책연구원 이사장상

한화손해보험 관계자가 제27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에서 산업정책연구원 이사장상을 받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화손보 이미지 확대보기
한화손해보험 관계자가 제27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에서 산업정책연구원 이사장상을 받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화손보
한화손해보험은 제27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에서 산업정책연구원 이사장상을 받았다고 24일 밝혔다.

한화손보는 ‘여성을 가장 잘 아는 보험사’라는 브랜드 전략으로 단일 상품 중심의 마케팅을 넘어, 브랜드 비전과 메시지를 중심으로 일관되게 축적해온 점을 긍정적으로 평가받았다.

한화손보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브랜드 비전에서 출발해 고객 경험까지 일관되게 설계해온 마케팅 전략의 성과”라며 “앞으로도 여성의 삶을 깊이 이해하는 브랜드로서 차별화된 커뮤니케이션과 브랜드 경험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화손보는 대표 상품인 ‘한화 시그니처 여성건강보험’ 시리즈를 통해 총 17건의 배타적 사용권을 확보하고 금융당국의 상생 협력 금융신상품 우수사례로 선정되는 등 브랜드의 차별성을 강화했다.
또 업계 최초로 설립한 라이프플러스(LIFEPLUS) 펨테크연구소를 중심으로 여성 건강과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이를 브랜드 콘텐츠와 캠페인으로 확장해왔다.


이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j@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