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현대카드 2월 말까지 뮤직라이브러리서 ‘롤링스톤 컬렉션’

글로벌이코노믹

현대카드 2월 말까지 뮤직라이브러리서 ‘롤링스톤 컬렉션’

이미지=현대카드 이미지 확대보기
이미지=현대카드


현대카드는 2월 중 전시, 음악, 디자인, 미식 등 분야의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현대카드 뮤직 라이브러리에서는 이달 말까지 세계적인 대중음악 매거진 ‘롤링스톤 컬렉션(Rolling Stone Collection)’ 전시를 열고 브라질을 대표하는 전설적인 뮤지션들을 조명한다.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는 얼터너티브 록 공연들이 펼쳐진다. 오는 8일에는 밴드 ‘팔칠댄스(87dance)’가 DJ 무대에 오르며, 14일에는 밴드 ‘튜스데이 비치 클럽(Tuesday Beach Club)’이 무대를 한다.
현대카드 바이닐앤플라스틱은 언더스테이지와 바이닐앤플라스틱의 브랜드 정체성을 담은 공식 물품(MD)을 판매한다.

현대카드 쿠킹 라이브러리에서는 오는 4월까지 버터밀크 팬케이크를 주제로 ‘셀프 쿠킹(Self-Cooking)’ 프로그램이 열린다.

현대카드 디자인 라이브러리에서는 산업 디자인을 주제로 한 스페셜 테마 존 전시가, 현대카드 스토리지에서는 도널드 저드(Donald Judd)의 가구 세계를 조망하는 전시 가 각각 열린다.

한편 현대카드 디자인 라이브러리는 오는 3월 29일을 마지막으로 운영을 종료하고 임시 휴관에 들어간다. 현대카드는 오는 2027년 새로운 장소에서 디자인 라이브러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j@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