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성백조건설 '화성비봉 예미지 센트럴에듀' 견본주택 개관

공유
0

금성백조건설 '화성비봉 예미지 센트럴에듀' 견본주택 개관

지하 1층~지상 25층, 10개동, 전용면적 76·84㎡, 총 917가구 규모

화성비봉 예미지 센트럴에듀 조감도이미지 확대보기
화성비봉 예미지 센트럴에듀 조감도
금성백조건설은 1일 ‘화성비봉 예미지 센트럴에듀’ 견본주택의 문을 열고, 본격 분양을 시작한다.

경기도 화성시 비봉지구 B-3블록에서 선보이는 ‘화성비봉 예미지 센트럴에듀’는 지하 1층~지상 최고25층, 10개 동, 총917가구로 구성된다. 전용면적별로는 실수요자 선호도가 가장높은 76㎡(442 가구)와84㎡(475 가구)로구성했다.
‘화성비봉 예미지 센트럴에듀’ 견본주택은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하여 사전방문예약제로만 운영된다. 사전방문예약자및 동반 1인에 한해 입장이 허용된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사이버모델하우스도 함께 운영한다.

‘화성비봉 예미지 센트럴에듀’의 청약 일정은 11일 특별공급을시작으로 12일 1순위, 13일 2순위 청약접수를 실시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19일(화) 진행된다.

특히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돼 수요자들의 관심이 뜨거울 전망이다.

1순위 청약자격 요건은 현재 화성시에 거주하거나 수도권(서울시, 인천시, 경기도) 지역에거주하는 만 19세 이상의 세대주로서 지역별, 주택형별 예치금을충족하면 된다.

화성시 1년 이상 계속 거주자에게 30%, 경기도 6개월 이상 계속 거주자에게 20%, 나머지 50%는 수도권(서울시, 인천시, 경기도 6개월미만) 거주자에게 우선 공급된다.

화성 비봉지구는 송산그린시티·남양뉴타운·봉담지구 사이에 위치해 지역발전 가능성이 높은 교두보 입지를 자랑하는 택지지구이다.
‘화성비봉예미지 센트럴에듀’는 비봉지구 내에서도 가장 최중심 입지에 위치해 있다. 인근 비봉IC, 수인분당선 야목역을 이용해 서울 및 수도권 전역으로이동이 편리하다. 향후 KTX 어천역(2025년 예정)이 개통되면 전국 곳곳으로 이동이 더욱 수월해진다.

단지 인근 만찬산·왕래봉산·동화천 등이 있고, 단지 바로 뒤 조성되는 근린공원과 단지내 산책로가 연계돼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다. 또 단지 바로 옆 유치원과 초등학교 용지가 있고, 도보권에 중학교가예정돼 원스톱 교육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된다. 지구 내 중심상업용지도 가까워 생활 편의시설 이용도편리해진다.

실수요자들은 "지구 내 중심상업용지도 가까워 생활 편의시설 이용이 편리해져 관심이 높다"고 말했다.

인근에는 반월국가산업단지, 사동준공업단지, 팔곡산업단지, 북양산업단지등 직주근접 수요도 풍부하다. 또 단지에서 약 5km 가량떨어진 위치에 신세계그룹이 약 4조5,700억원을 투자하는화성 국제테마파크가 올해 착공 예정이어서 수혜가 기대된다.

살기 좋은 아파트로 정평난 예미지가 선보이는 다양한 설계와 상품도 눈길을 끈다. 전세대 남향 위주 구성은 물론 4Bay·맞통풍구조 설계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단지 중앙에는 축구장 약 3배이상 크기의 오픈스페이스를 조성하여 넉넉한 동간거리와 바람길, 통경축으로 조망을 극대화 하였으며, 100% 지하 주차로 단지 내 쾌적함을 더했다. 세대 내에는 천장고를 2.4m로 설계해 개방감을 높였고, 대형 드레스룸과 팬트리로 수납공간을 넉넉히 확보했다.

이외에도 지하주차장 LED 디밍, 초절전 LED전등, 고효율 기자재 사용, 전력회생형 엘리베이터 설치 등 관리비 절감을위한 다양한 특화 설계가 적용된다.

금성백조는 41년간축적된 기술력과 시공 능력을 바탕으로 동탄2신도시 1, 2, 3차예미지를 성공적으로 분양했으며, ‘전국 살기좋은 아파트 종합대상’ 대통령상 2회, 국무총리상 1회를각각 수상하는 등 품질뿐 아니라 프리미엄 아파트의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문재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jh6907@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