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빈번한 총기사고 미국 치안이 엉망인가? ...캘리포니아주 아내등 총살 용의자 포함 6명 사망

글로벌이코노믹

빈번한 총기사고 미국 치안이 엉망인가? ...캘리포니아주 아내등 총살 용의자 포함 6명 사망

미국 캘리포니아주 베이커즈필드시 당국 경찰이 12일(현지시간) 오후 5시20분께 발생한 총격 사건을 수사하고 있다. 이날 총기난사로 용의자와 용의자의 부인 등 모두 6명이 숨졌다.뉴시스 사진 이미지 확대보기
미국 캘리포니아주 베이커즈필드시 당국 경찰이 12일(현지시간) 오후 5시20분께 발생한 총격 사건을 수사하고 있다. 이날 총기난사로 용의자와 용의자의 부인 등 모두 6명이 숨졌다.뉴시스 사진
[글로벌이코노믹 온기동 기자] 미국 캘리포니아주에서 총격사건이 일어나 5명이 숨졌다.

bbc등에 따르면 12일(현지시각) 오후 5시쯤 미국 캘리포니아주 LA 북쪽 도시 베이커스필드에서 한 남성이 아내를 포함해 주민 5명을 총으로 쏴 숨지게 하고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

신원 미상의 이 남성은 이날 오후 5시 반쯤 LA에서 북쪽으로 145㎞ 떨어진 베이커스필드 외곽의 한 트럭 회사에서 아내와 또 다른 남성과 대치했다.

이 용의자는 아내와 함께 있던 남성에 먼저 총격을 한후 아내를 쏴 숨지게 한 뒤 현장에서 달아나던 도중 마주친 주민 한 명을 쏴 사망에 이르게 했다.
인근 주택가로 이동한 용의자는 또 다른 남녀에게 총격을 가했고 이들도 숨졌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이 접근하자 자신의 가슴에 총을 쏴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

누리꾼들은 "미국은 치안이 엉망인가 보다 총기사고가 너무 자주난다"등 반응을 보였다.


온기동 기자 1699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