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HN엔터테인먼트는 2015 프로야구 개막을 기념해 펀웨이즈가 개발한 모바일 야구게임 ‘골든글러브2’의 티켓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벤트를 통해 ‘골든글러브2’의 홍보 모델 이대호의 경기를 일본 현지에서 직접 관람할 수 있는 1박2일 여행권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12일까지 ‘골든글러브2’ 게임을 즐기기만 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뽑힌 9명은 가족 혹은 친구 1명을 동반해 5월 중 후쿠오카에서 열리는 소프트뱅크 이대호 선수의 출전 경기를 직접 관람할 수 있다.
‘골든글러브2’ 대회모드에 참여하면 영화 ‘더 건맨’ 예매권을 받을 수 있다. 대회모드에 참여한 후 인증샷을 ‘더 건맨 대회 모드’ 게시판에 등록해 응모할 수 있다.
한편 ‘골든글러브2’는 프로야구 개막을 기념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업데이트를 통해 특정 선수들을 모으면 능력치가 상승하는 덱 시스템, 매월 이달의 선수를 선정해 선수 능력치를 상승시키는 이벤트 선수 시스템, 시즌 모드에 대한 리그 레벨별 보상 시스템 등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컨텐츠가 추가됐다. 게임 UI도 편리하고 경쾌한 느낌으로 개선됐다.
‘골든글러브2’는 국내 최초 모바일 실시간 대전 야구게임으로 실시간 대전 뿐 아니라 빠른 승부가 가능한 시즌 모드, 홈런더비와 도전 모드 등 혼자서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게임 모드를 제공한다.
‘골든글러브2’는 구글플레이나 T스토어에서 내려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용현 기자 dotor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