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원작의 짜릿한 손맛을 즐겨라' 격투게임 ‘킹오브파이터즈98 UM온라인’ 사전등록 20만 돌파

공유
0

'원작의 짜릿한 손맛을 즐겨라' 격투게임 ‘킹오브파이터즈98 UM온라인’ 사전등록 20만 돌파

[글로벌이코노믹 김수환 기자] 핑커팁스 엔터테인먼트는 격투 게임 '더 킹오브파이터즈98 UM 온라인(이하 KOF98 UM OL)’이 사전등록 신청자 20만명을 돌파했다고 6일 밝혔다.

KOF98 UM OL은 과거 오락실의 향수를 자극하는 한편 현재 트렌드에 맞게 그래픽과 게임 사운드가 업그레이드 됐으며 모든 캐릭터를 SD 버전으로 구현해 귀여움과 액션성을 더했다.
또한 원작의 장점이었던 캐릭터별 필살기와 화려한 특수효과, 타이밍에 맞춰 연계 공격에 성공하면 강력한 위력을 발휘하는 콤보 시스템을 그대로 적용해 액션 게임의 손맛을 극대화 시켰다.

핑커팁스 엔터테인먼트는 ‘KOF98 UM OL’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출시 이전까지 진행중이며, 휴대폰 번호만 입력하면 출시 후 풍성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핑커팁스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한국에서 사전등록 2일만에 20만명을 돌파하는 성과를 보여 내부적으로 매우 고무적이다”며 “이 같은 성원에 힘입어 하루 빨리 한국 시장에 선보일 수 있도록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김수환 기자 k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