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블소 토너먼트 2015 월드 챔피언십’ 결선 진출자 확정

공유
0

‘블소 토너먼트 2015 월드 챔피언십’ 결선 진출자 확정

[글로벌이코노믹 김수환 기자] 엔씨소프트는 8일까지 진행한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 토너먼트 2015 월드 챔피언십’ 본선 경기를 통해 결선 진출자 4명을 확정했다고 9일 밝혔다.

결승전에서는 이재성(한국, 기공사), 김신겸(한국, 주술사), 마스모토 유아(일본, 역사), 윤정호(한국, 기공사)가 4강전을 치룬다.

13일 열리는 4강 첫 대진은 이재성과 김신겸이 붙는다. 작년 부산에서 진행한 한국 최강자전 3,4위의 리벤지 매치다.

15연승 행진을 달리고 있는 김신겸이 3:0으로 패배를 안겨줬던 이재성을 상대로 복수에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4강 2경기는 한일전으로 펼쳐진다. 윤정호와 마스모토 유아가 붙는다. 마스모토 유아는 유일하게 4강에 오른 외국인 선수로 코리아 시즌1 챔피언 윤정호를 상대로도 강력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14일은 ‘블소 토너먼트 2015 월드 챔피언십’의 초대 챔피언이 가려지는 결승전을 진행한다.

우승자는 월드 챔피언십을 위해 특별히 제작한 우승 트로피와 함께 우승 상금 4000만원을 함께 받게 된다.

‘블소 토너먼트 2015 월드 챔피언십’ 결선은 부산 영화의 전당 야외 특설무대에서 11월 13일, 14일 양일간 진행한다. 4강은 5전 3선승제, 결승은 7전 4선승제로 대결한다.

엔씨소프트는 부산 결선 현장을 찾는 관객들을 대상으로 부대행사를 준비했다.

13일 오후 6시부터 뉴에이지 뮤지컬 ‘묵화마녀 진서연’의 공연이 진행된다.

남경주 교수를 비롯한 국내 최고의 제작진과 출연진들이 '블레이드 & 소울'의 IP와 완성도 높은 OST를 바탕으로 ‘진서연’의 일대기를 뮤지컬로 재창조한 작품으로, 춤과 노래뿐 아니라 미디어파사드, 홀로그램등의 비주얼 연출 기법이 합쳐진 특별한 무대가 될 것이다.

‘묵화마녀 진서연’은 생방송 되지 않으며, 13일 현장 관람 티켓을 구매한 고객들만 관람할 수 있다.

14일은 결승전에 앞서 ‘3 vs 3 태그매치’를 이용한 ‘글로벌 태그매치 특별경기’와 블소의 다음 업데이트인 ‘건원성도, 위대한 여정’에 대한 정보가 공개된다.

또한 실력파 걸그룹 ‘마마무’의 오프닝 공연과 ‘언프리티 랩스타’에 출연해 인기를 모았던 치타, 제시, 트루디, 헤이즈가 축하공연으로 더 큰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첫 월드 챔피언이 탄생하는 부산 결선에 대한 현장 관람 안내는 추후 블소 공식홈페이지(http://bns.plaync.com/)을 통해 자세히 안내 될 예정이다.
김수환 기자 k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