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수능 임박' 넥슨, 수험생 응원 이벤트 실시

공유
1

'수능 임박' 넥슨, 수험생 응원 이벤트 실시

[글로벌이코노믹 김수환 기자] 넥슨은 12일 201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을 맞아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게임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사이퍼즈에서는 26일까지 수험생들에게 ‘격하게 수능을 본’ 특별 칭호 및 특별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케이크 세트’를 선물하고, AP(Action Point)를 집에서 1.5배, 넥슨 프리미엄PC방에서 1.8배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주말 동안 선착순으로 접속한 신규 또는 복귀 유저에게 5000원 상당의 ‘넥슨 캐시’를 제공한다.

크레이지아케이드에서는 12일 수능 당일 게임에 접속한 유저에게 ‘행운의 포크’ 아이템을 선물하고, 루찌 보너스 맵을 즐길 수 있다.

수능 시험이 있는 주간에는 요일별로 특정 캐릭터를 플레이 시 경험치 4배 이벤트를 제공한다.

클로저스에서는 19일까지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수능 대박 액세서리(1성)’를 선물하고, 매일 ‘추가 아이템 발견 50%’, ‘물리 공격력/마법 공격력 300 증가’, ‘물리 치명타/마법 치명타 12% 증가’ 등 다양한 아이템이 들어 있는 ‘수능 대박 기원 상자’를 지급한다.

또 이벤트 페이지에 수능 대박 소원을 댓글로 남긴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검은양 쿠션’, ‘넥슨 캐시’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19일까지 ‘아이템 드랍율 100% 증가’ 혜택을, 26일까지 ‘플레인 게이트’ 지역에서 피로도 ‘삭제 및 회수 증가’ 혜택을 제공하고, 매일 접속 시 ‘신강고 동복(3성)’, 유니온의 골드 코인, ‘메피스토 무기 코스튬(3성)’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서든어택에서는 12일까지 접속 유저에게 ‘합격기원 휴지’, ‘컴싸(컴퓨터 싸인펜) 나이프’, ‘수능 대박’ 영구칭호, 행운의 부적 등 ‘수능 대박 기원 선물’을 모두 지급하며, 이벤트 페이지에 수능 대박 응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수능 곰돌이 캐릭터 세트’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수능 당일 접속해 게임을 1회 이상 플레이하는 유저에게는 ‘시험지 수류탄’과 ‘AK47눈꽃’을 선물하며, 19일까지 수능 종료를 기념해 더욱 풍성한 혜택을 주는 2차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한다.

마비노기에서는 12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에게 '수능 대박 풍선', '수능 응원 찹쌀떡과 엿’ 등 대박 기원 아이템 3종을 모두 지급하며, 전투 경험치를 최대 5배까지 제공한다.

엘소드에서는 25일까지 신규 및 복귀 유저에게 ‘VIP 서비스 회원권’, ‘벨더 학원 기사단-블랙노블 아바타 30일권’, ‘경험치 100% 메달(7일)’, ‘탈 것 고객감동 뽀첨치 30일’ 등 푸짐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천룡팔부에서는 ‘전국 모든 수험생 응원 프로젝트 : D-day 문이 열리다’를 진행하고 10일부터 수능 당일인 12일까지 ‘원기를 충전하라’, ‘능력치를 강화하라’, ‘문을 열어라’라는 각 주제에 맞춰 ‘진홍구슬’, ‘빙백신단’, ‘황금열쇠’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선물한다.

영웅의 군단에서는 ‘수험생 응원 댓글 달기’ 이벤트를 통해 12일까지 ‘5성 장비 상자’ 2개를 유저 전원에게 지급하고, 12일부터 15일까지 사용 가능한 ‘굿바이 수능’ 기념 깜짝 쿠폰을 제공한다.

포켓 메이플스토리에서는 19일부터 25일까지 ‘사인펜 콜렉션’ 이벤트를 진행, 몬스터를 사냥하면 ‘카산드라 이벤트 샵’에서 필요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컴퓨터 사인펜’을 재료로 지급한다.

‘컴퓨터 사인펜’을 수집한 개수에 따라 웹페이지에서는 유저 실시간 랭킹을 확인할 수 있고 최종 상위 100위 유저들에게는 캐시아이템 ‘캔디’를 순위별로 선물한다.

또 재료교환을 1회 이상 진행한 유저 전원에게 참여상 ‘1000 캔디’를 제공한다.
김수환 기자 k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