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컴투스, 인턴 사원 공개 채용

글로벌이코노믹

컴투스, 인턴 사원 공개 채용

[글로벌이코노믹 편도욱 기자] 모바일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글로벌 게임 시장을 이끌어 갈 인재 확보를 위한 인턴 사원 채용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인턴 채용은 게임에 관심 있는 기졸업자 및 졸업자 예정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모집 부문은 ▲프로그래머 ▲디자인 ▲게임 기획 ▲게임 사업/마케팅 등 총 4개 부문으로 나눠 진행된다.

서류 접수는 16일부터 22일까지 컴투스 채용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오는 30일부터 내달 3일까지 면접 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최종 합격자는 6월 27일부터 8월 26일까지 9주 간 컴투스 본사에서 게임 개발 및 기획 등 현장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다. 업무 성과 우수자에게는 올해 하반기 컴투스 신입사원으로 정식 입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컴투스는 글로벌 인기 게임 '서머너즈 워' '골프스타' '낚시의 신' 등 전 세계 160여개 국에서 성공적인 서비스를 진행 중인 글로벌 모바일게임 기업이다. 지난해 4335억 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역대 연간 최고 실적을 달성했다.

올해 1분기 역시 국내와 해외 시장에서의 지속적인 성장세에 힘입어 역대 분기 최대 매출인 1351억원을 기록했다.

특히 글로벌 톱 클래스 RPG(역할수행게임) '서머너즈 워'의 지속적인 성장과 함께 기존 인기작 및 신작의 성공적인 서비스로 글로벌 모바일게임 기업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컴투스 인사부 조성완 이사는 "컴투스는 전세계 유수 기업들과 함께 경쟁하며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글로벌 게임 시장을 이끌어가는 톱 클래스 모바일게임 기업으로 성장했다."라며 "대한민국 최고의 글로벌 기업 컴투스와 함께 할 열정 넘치는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인턴 채용에 관한 컴투스 채용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관련 문의는 카카오톡을 통해 가능하다.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