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웹젠 뮤 오리진 ‘용사의 전장’ iOS 업데이트

공유
0

웹젠 뮤 오리진 ‘용사의 전장’ iOS 업데이트

[글로벌이코노믹 편도욱 기자] 웹젠(대표 김태영)의 대표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이 아이폰 이용 회원을 대상으로 ‘용사의 전장’ 시스템을 업데이트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용사의 전장’ PVP시스템을 비롯해 다수의 신규 콘텐츠를 iOS 기종에 적용하기 위해 마련된 것이다.

게임 내 모든 서버의 회원들이 참여해 최대 100명까지 실시간 전투를 즐기는 ‘용사의 전장’ 시스템은 지난 3월 안드로이드 기종에는 이미 적용됐다. 용사의 전장은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 저녁 9시 30분에 진행되고, 게임 내 모든 서버의 이용자들과 함께 2개의 진영으로 팀을 구성한 뒤 광물 채집, 보스 몬스터 공격, 상대 진영 유저 처치 등을 통해 더 많은 포인트를 얻는 팀이 승리하게 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서버 간 매칭으로 최대 5명의 사용자가 함께 파티를 맺고 전투에 참여할 수 있는 던전인 ‘하르마게돈’과 ‘엘리맨탈 워’도 새롭게 선보인다. 이와 함께 ‘유물의 힘’을 이용해 캐릭터의 전투력과 옵션을 크게 늘려주는 ‘유물시스템’도 추가된다.

이와 함께 보석을 사용해 저항/방어/명중 등 캐릭터의 ‘추가 옵션’을 획득할 수 있는 ‘소울스톤’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업데이트 후에는 캐릭터의 능력치를 영구적으로 높여주는 별자리 시스템의 활성화 최대 단계가 5단계로 상향된다.

한편, 웹젠은 ‘용사의 전장’ iOS 업데이트를 기념한 게임 내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웹젠은 임시점검 기간 중 ‘뮤 오리진’ 공식 카페를 통해 ‘그림 속 몬스터 찾기!’, ‘용사의전장 오행시 짓기!’ 등 게릴라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들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이 외에 27일까지 ‘뮤 오리진’에 접속한 회원 전원에게 ‘고급소울스톤’ ‘펫소환권’ ‘황금유물상자’ 등을 제공하는 ‘접속이벤트’도 진행된다

웹젠 ‘뮤 오리진’의 대규모 업데이트 정보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뮤 오리진’의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