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웹젠 ‘더 비스트’ 공식 카페 이벤트 실시

공유
0

웹젠 ‘더 비스트’ 공식 카페 이벤트 실시

[글로벌이코노믹 편도욱 기자] 웹젠(대표 김태영)의 신작 모바일 게임 ‘더 비스트’(THE BEAST)가 이벤트로 흥행을 실시했다.

웹젠의 신작 ‘더 비스트’는 지난 26일부터 공식 카페를 통해 게임 및 카페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Level Race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먼저, ‘Level Race 이벤트’는 오는 6월 21일까지 게임 내에서 가장 먼저 ‘99Lv’에 도달한 회원들 중 추첨을 통해 ‘현금 100만원’을 선물하고 ‘50Lv’을 달성한 회원들 100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또한 7일간 매일 접속만 하면 누적일수에 따라 ‘강화석’ ‘영혼석 소환 카드’ 등 각종 아이템을 차등 지급하는 ‘로그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식 게임카페에서는 ‘동료 소개 이벤트’, ‘평점 인증샷 이벤트’ 등도 정식서비스와 함께 시작했다.

웹젠은 정식 서비스 전까지 진행되는 업데이트 사전예약에 참가한 신청자 전원에게는 ▲다이아 1000개 ▲전투펫 먹이 50개 등의 고급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웹젠은 자사의 대표 모바일 게임 '뮤 오리진(MU Origin)'과 게임 내 배너를 통한 크로스 프로모션을 통해 게임 내 다양한 고급 아이템들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더 비스트’는 지난 26일 안드로이드 마켓에 출시 후 당일 원스토어 게임 인기 순위 4위를 기록하며 상승 분위기를 이어가고 있다.

웹젠의 신작 모바일게임 ‘더 비스트’의 게임 정보 및 이벤트 소식 등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