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매니저'는 미국 프로야구 리그인 메이저리그를 소재로 한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으로, 지난해 9월 출시 후 한국어, 영어, 중국어(번체), 일어 등 총 4개 언어로 번역돼 글로벌 서비스 중이다.
특히 최근 메이저리그 선수협회(MLB PA) 및 메이저리그 어드밴스드 미디어(MLB AM)와 정식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기존 ‘9이닝스 매니저’에서 ‘MLB 9이닝스 매니저’로 명칭을 변경, 실제 메이저리그 선수들의 이름 및 사진, 경기기록, 리그 일정, 구단 로고 등을 그대로 담아내 한층 현실감 넘치는 경기를 제공하고 있다.
컴투스는 이번 신규 업데이트를 통해 일반 리그를 즐길 수 있는 ‘GM모드’ 시스템을 대폭 개선하고 게임성을 강화해 구단 매니지먼트의 재미를 더욱 높였다.
한편 컴투스는 지난 8월 실제 라이브 선수와 데이터 등을 기반으로 한 ‘라이브모드’를 추가해 한층 사실감 넘치는 메이저리그 매니지먼트 경기를 제공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컴투스는 이번 GM모드 업데이트와 더불어 앞으로도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콘텐츠를 지속 추가해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성을 더욱 높일 예정이다.
게임과 이번 업데이트에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MLB 매니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