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리니지2 레볼루션, 서버군 내 통합 업데이트 “신서버 그랑카인 추가”

글로벌이코노믹

리니지2 레볼루션, 서버군 내 통합 업데이트 “신서버 그랑카인 추가”

'리니지2레볼루션'은 이용자들에게 더 나은 게임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같은 서버군 내 통합이 이루어지는 업데이트를 9월4일 진행한다. 사진=리니지2레볼루션 홈페이지이미지 확대보기
'리니지2레볼루션'은 이용자들에게 더 나은 게임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같은 서버군 내 통합이 이루어지는 업데이트를 9월4일 진행한다. 사진=리니지2레볼루션 홈페이지
'리니지2레볼루션'은 이용자들에게 더 나은 게임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같은 서버군 내 통합이 이루어지는 업데이트를 9월4일 진행한다. 아울러 서버 통합 업데이트 후 9월 중순부터 9월 말까지 기간 한정으로 서버 이전권을 판매할 예정이다.

넷마블게임즈는 리니지2 레볼루션의 해외 공략과 별개로 신규 콘텐츠 추가 등을 통해 국내 영향력 확대에도 나섰다. 회사 측은 다음 달 4일 리니지2 레볼루션의 국내 버전에 신서버 그랑카인 등을 추가한다는 계획이다.

넷마블 관계자는 “PC 온라인 수준의 게임성을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해 선보였다는 점이 호평을 받고 있다”며 “일본 이용자들이 선호하는 방식으로 게임 콘텐츠를 개선한 것도 인기 요인”이라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이하 레볼루션)이 일본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최고매출 3위에 올랐다고 28일 밝혔다.
레볼루션은 이달 23일 정오 일본 시장에 진출한 지 48시간 만에 누적 다운로드 수 200만건을 돌파하는 등 흥행 기록을 세우고 있다.


신진섭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