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버블파이터, 업데이트 예고 "BETA경매나라 및 올팡전" 경매가능 품목 보니…

공유
1

버블파이터, 업데이트 예고 "BETA경매나라 및 올팡전" 경매가능 품목 보니…

게임 ‘버블파이터’가 ‘BETA 경매나라’와 ‘올팡전’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사진=버블파이터 이미지 확대보기
게임 ‘버블파이터’가 ‘BETA 경매나라’와 ‘올팡전’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사진=버블파이터
[글로벌이코노믹 주현웅 수습기자]
게임 ‘버블파이터’가 ‘BETA 경매나라’와 ‘올팡전’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버블파이터 공지에 따르면 BETA 경매나라는 오는 8일부터 28일 업데이트된다. 경매나라란 정비함의 무제한 아이템을 마일리지를 사용해 파이터 간 판매 또는 구매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경매 가능한 품목은 각종 ‘무제한’ 무기와 악세서리 및 의상이다. 별도로 경매불가능한 아이템리스트도 존재한다. 이는 별도 공지를 통해 안내할 예정이라고 버블파이터 측은 전했다.

경매나라는 지정된 기간에만 아이템 판매 등록을 할 수 있다. 지정된 기간 외에는 판매금 받기 및 경매완료된 아이템 회수 등 경매 종료와 관련도니 절차만 진행할 수 있다.

올팡전은 오는 8일부터 22일 오픈된다. 올팡전이란 같은 맵에서 3라운드를 먼저 이긴 팀이 승리하는 신규모드다. 각 라운드에서는 리스폰할 수 없으며 팡 당한 경우 아군의 플레이 관전이 가능하다. 반드시 상대방을 모두 팡해야 라운드를 승리로 가져갈 수 있다. 3승을 달성한 팀이 없으면 무승부로 처리된다.

한편 버블파이터는 지난 1일 패치를 완료한 바 있다. 이에 따라 변신 상태에서 바로 습격이 가능해졌고, 이동속도도 증가했으며 변신 해제 쿨타임이 삭제됐다.


주현웅 수습기자 chesco12@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