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사이퍼즈, 레어부스터와 XP+1000 등 보상받는 방법? "그랑플람의 전리품"

공유
0

사이퍼즈, 레어부스터와 XP+1000 등 보상받는 방법? "그랑플람의 전리품"

게임 사이퍼즈가 현재 각종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 가운데 그랑플람의 전리품 이벤트가 특히 눈길을 끈다. 사진=사이퍼즈 이미지 확대보기
게임 사이퍼즈가 현재 각종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 가운데 그랑플람의 전리품 이벤트가 특히 눈길을 끈다. 사진=사이퍼즈
[글로벌이코노믹 주현웅 수습기자]
게임 사이퍼즈가 현재 각종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 가운데 그랑플람의 전리품 이벤트가 특히 눈길을 끈다.

이 이벤트는 AP모으기와 전리품찾기, 보상 교환하기 등의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다. 여기서 AP모으기는 PC방과 일반이 따로 쌓이고 AP는 각각 소모된다. 전리품 찾기는 1번 찾기에 50AP 소모되고 전리품을 찾으면 보상이 지급된다. 보상 교환하기의 경우 전리품을 모아 장난감을 만들고, 장난감마다 필요한 전리품이 다르다.

전리품 목록에는 나뭇가지와 깨진기와, 판석 조각과 비단 천조각, 흠집 난 가락지가 있다. 여기서 나뭇가지와 깨진 기와를 갖고는 날쌘 팽이 장난감을 만들 수 있다. SM&EC 블루부스터 1개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회전목마 장식은 나뭇가지와 깨진 기와, 판석조각으로 만들 수 있다. 보상은 선택형 레어부스터 1개와 SM&EC 레어부스터 1개다.

예쁜 인형은 나뭇가지와 깨진기와, 비단 천조각으로 만들 수 있다. 보상은 XP +1000과 주화 박스-골드1개다. 아가씨의 보석함은 나뭇가지와 판석조각, 비단 천조각과 흠집 난 가락지로 만들 수 있다. 보상은 선택형 소모품 레어부스터 1개다.

이 이벤트는 지난 달 25일부터 시작됐으며 오는 13일까지 진행된다. 사이퍼즈는 이밖에도 현재 ‘악마는 르블랑을 입는다’ ‘드림바니’ ‘5번째 카드를 뒤집어라’ ‘꽃보다 능력자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사이퍼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현웅 수습기자 chesco12@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