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카카오게임즈,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제휴 스낵톡 공개

공유
0

카카오게임즈,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제휴 스낵톡 공개

- ‘게임별 스낵톡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편’에 참여하는 이용자들에게 희귀 마블 아이템 증정

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 게임 플레이 채널 ‘카카오톡 게임별’을 통해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제휴 스낵톡을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이미지 확대보기
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 게임 플레이 채널 ‘카카오톡 게임별’을 통해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제휴 스낵톡을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글로벌이코노믹 표진수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11일 모바일 게임 플레이 채널 ‘카카오톡 게임별’을 통해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제휴 스낵톡을 공개했다.

‘카카오톡 게임별’은 마블 스튜디오 10주년과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개봉을 맞아 카카오톡 대화 형태 게임인 ‘스낵톡’에서 ‘게임별 스낵톡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편’을 선보였다.
카카오게임즈는 ‘게임별 스낵톡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편’에 참여하는 이용자들에게 희귀 마블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낵톡 내에서 퀴즈 정답을 맞히고 미션 수행에 성공한 이용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오는 25일 개봉하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예매권과 ‘어벤져스 티셔츠’, ‘어벤져스 백팩’, ‘인피니티 스톤 컬렉션’을 선물로 제공한다.


표진수 기자 vyv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