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게임펍, 신작 모바일게임 '삼국지킹덤디펜스' 정식 서비스

공유
0

게임펍, 신작 모바일게임 '삼국지킹덤디펜스' 정식 서비스

이미지 확대보기

게임펍의 신작 모바일 게임 삼국지 킹덤 디펜스가 구글 플레이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된다.

'삼국지킹덤디펜스는 중국 최대 게임사인 텐센트가 201810월부터 중국 서비스를 맡아 흥행에 성공을 거뒀다.
특히, 각 장수의 특징을 잘 살린 실사 풍 일러스트와 깜찍하고 친숙한 3D 그래픽, 상황에 따라 다양한 전략을 구사할 수 있는 탄탄한 게임성이 이용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국내서도 지난달 중순 사전등록을 시작했으며,완성도 높은 게임성이 입소문을 타면서 사전등록 모집자 수가 60만명을 돌파했다.

삼국지킹덤디펜스디펜스를 멈출 수 없다!’라는 슬로건이 말해주듯 장비 여포 주유 등 80여 명의 삼국지 영웅들을 조합해 적재적소에 배치, 침략하는 적을 막아야 하는 게임이다.
아울러, 타워디펜스의 장점인 재미있고 쉬운 조작을 기반으로 적 특성에 따라 물리적인 공격은 물론, 이동 속도 저하 및 일정 시간 속박, 방어력 감소 등 내가 보유한 영웅들이 사용할 수 있는 여러 스킬 특성을 고려해 나만의 전략과 전술을 펼쳐야 하는 전투가 백미다.

이와 함께 영웅 캐릭터를 모아 성장시키는 수집형 RPG의 재미 요소를 가미했으며, 매일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군단전, 월드보스, 흉노 토벌 콘텐츠, 경기장 등 즐길 거리가 다양하다.

삼국지킹덤디펜스는 출시를 기념해 공식 카페를 통해 군단원 모집 게시판에 소개 글을 올려 일정 인원 이상 군단원을 모집하거나, 특정 스테이지 달성 후 인증 스크린샷을 올리면 아이템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삼국지킹덤디펜스게임 및 출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s://cafe.naver.com/rotkdefens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경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jl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