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네이버통장' 나왔다…"3% 수익과 3% 포인트 동시 혜택"

공유
0

'네이버통장' 나왔다…"3% 수익과 3% 포인트 동시 혜택"

미래에셋대우와 제휴 출시하는 수시입출금 CMA 통장
페이 충전∙결제 시 3%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강점
8월 말까지 '조건 없이' 100만원내 연 3% 수익률 지급

네이버통장 이미지. 사진=네이버이미지 확대보기
네이버통장 이미지. 사진=네이버
​네이버파이낸셜(대표 최인혁)이 포인트 적립과 예치금 수익 동시 혜택을 제공하는 ‘네이버통장’을 8일 출시했다.

이제 이용자들은 네이버앱에서 신분증만으로 쉽고 빠르게 통장 가입을 진행할 수 있다.
‘네이버통장’은 네이버파이낸셜이 미래에셋대우와 함께 출시하는 수시입출금 CMA 통장이다.

예치금 보관에 따른 3% 수익뿐 아니라 통장과 연결된 네이버페이로 충전∙결제 시 3%의 포인트 적립 혜택도 함께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통장 가입자들은 네이버페이 전월 결제 금액을 기준으로 100만 원까지 세전 연 3%의 수익률을 얻을 수 있으며 출시를 맞아 8월 31일까지는 전월 실적 조건 없이 100만 원 내 연 3% 수익률을 제공한다. 오는 9월 1일부터는 전월 결제 금액이 월 10만 원 이상이면 연 3%, 월 10만 원 미만이면 연 1%의 수익률이 적용된다. 단, 100만 원 초과 1000만 원 이하 금액일 경우 연 1%, 1000만 원 초과 금액은 0.35%가 적용되며, 약정 수익률은 2021년 5월 31일까지 적용된다.

또 해당 통장은 네이버페이와의 강력한 연동이 강점이다. 금융∙쇼핑∙결제 간 상호 연결 경험을 제공, 네이버통장으로 충전한 페이 포인트를 네이버 쇼핑∙예약 등 다양한 네이버페이 이용처에서 결제할 경우 결제 금액의 3%를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최인혁 네이버파이낸셜 대표는 “네이버파이낸셜은 그동안 금융 이력이 부족해 사각지대에 머물러야 했던 사회초년생, 소상공인, 전업주부 등 금융 소외 계층을 아우를 수 있는 서비스로 금융 시장에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자 한다" 면서 “네이버통장은 저금리시대에 누구나 금융 혜택을 쉽고 편리하게 누리는 것에 방점을 둔 상품으로, 네이버파이낸셜이 지향하는 혁신 금융의 첫걸음이 될 것” 이라고 말했다.


박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