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쏘카, 파라다이스시티와 객실 제휴 상품 출시

글로벌이코노믹

쏘카, 파라다이스시티와 객실 제휴 상품 출시

제주 제외한 전국 모든 지역 차량에 적용
쏘카 호캉스 패키지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쏘카 호캉스 패키지 출시
쏘카와 파라다이스시티가 여름철을 맞아 호캉스와 드라이브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휴 숙박 상품을 출시한다.

모빌리티 혁신 플랫폼 쏘카(대표 박재욱)는 파라다이스시티 숙박 시 쏘카 차량 48시간 이용권을 제공하는 '파라다이스시티 X 쏘카 패키지'를 6월 한 달 동안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용자가 온라인으로 패키지 상품을 예약하면 호텔 체크인 4일 전까지 48시간 쏘카 대여료 무료 쿠폰이 발급된다. 해당 쿠폰 번호를 쏘카 앱에 입력한 뒤 차량 예약 시 적용하면 된다.

대여료 무료 쿠폰은 체크인하는 날부터 체크아웃 당일까지 제주도를 제외한 전국 모든 지역의 쏘카존에서 사용 가능하다. 호텔로 떠나는 출발 지점이나 자택 근처, 공항, 지하철역 어디서든 쏘카 차량을 빌릴 수 있다.
5월부터는 파라다이스시티 내에 카니발 프레스티지 9인승, 셀토스를 포함한 총 10대의 쏘카 차량이 서비스되고 있다.

한편 이번 패키지 상품에는 쏘카 차량 이용권 외에도 호텔 내 위치한 예술 전시공간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무료 입장과 수영장·키즈존·피트니스 이용 혜택이 포함됐다.

박진희 쏘카 사업본부장은 "차가 없어도 5분 거리 어디에서나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힐링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카셰어링과 호캉스의 결합 제휴 상품을 준비했다"며 "전국 다양한 지역에서 쏘카와 함께 편안하고 안전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제휴 상품 라인업을 계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노진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inrocal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