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원스토어, PS 전문관 개막...오픈 기념 PS5 예약 판매 행사 실시

글로벌이코노믹

원스토어, PS 전문관 개막...오픈 기념 PS5 예약 판매 행사 실시

게임 할인 쿠폰 및 타 어플리케이션과 연계한 이벤트도 실시
사진=원스토어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원스토어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앱) 마켓 '원스토어'가 플레이스테이션(PS) 전문관을 오픈하고 콘솔 기기 등을 판매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원스토어는 이번 PS 전문관 오픈을 기념해 9일부터 사흘간 낮 12시에 'PS5' 선착순 예약 판매를 실시하며 플레이스테이션5에 최적화된 무선 헤드셋·미디어 리모콘·HD 카메라 등 악세사리도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휴가철 맞이 ‘겜캉스 2021’ 프로모션도 있다. 5개 레벨의 쿠폰을 받아 게임 콘텐츠 결제 할인을 받고 원스토어 포인트도 추가 적립되는 '편안한 휴양지 스타일', 평일 오전 11시마다 선착순 1000명에게 할인 혜택을 주는 '다이나믹 시티 스타일'로 구성됐다.

그 외 원스토어 북스에서 준비된 이벤트와 OTT 서비스 웨이브(wavve),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플로(FLO)와 연계된 이벤트도 준비됐다.
원스토어는 지난해 11월, 올해 6월에도 PS5 사전 예약 판매 행사를 진행했다. 지난 2월 '닌텐도 전문관'을 열고 스위치 관련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했다.

원스토어 관계자는 "앞서 기획전을 시행할 때마다 조기에 전량 판매가 이뤄졌다"며 "이용자들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이번 PS 전문관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원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ony92kr@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