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한가위 빅세일'은 역대 한가위 프로모션 중 최대 규모로 펼쳐지며, 이베이 코리아가 운영하는 옥션과 G마켓을 통해 14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에코백스는 이번 행사를 통해 현빈 로봇청소기 '에코백스 디봇 T9(ECOVACS DEEBOT T9)'을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특히, 현빈 로봇청소기 '에코백스 디봇 T9'은 지난 5월에 진행한 '빅스마일데이'에서 로봇청소기 부문 판매 1위를 기록한 모델로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한가위 빅세일'에도 역대급 할인 혜택으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다시 한 번 사로잡을 예정이다.
'에코백스 디봇 T9'은 우주 비행 및 자율주행 등 최첨단 기술에 활용되는 dToF 센서를 사용해 기존 LDS센서 대비 4배 더 정확해진 '트루 매핑 2.0(TrueMapping 2.0)'과 타 모델 대비 10배 높은 정확도를 자랑하는 3D 장애물 인식센서인 '트루 디텍트 3D 2.0(TrueDetect 3D 2.0)'을 탑재하고, 분당 최대 480회의 고주파 진동으로 꼼꼼한 물걸레 청소를 하는 빡빡이 진동 물걸레 기능 '오즈모 프로 2.0(OZMO Pro 2.0)'과 3000 Pa의 초강력한 진공 청소로 빈틈없이 깔끔한 청소가 가능하다.
에코백스 관계자는 "현빈 로봇청소기 '에코백스 디봇 T9' 출시 이후 소비자들께서 보여주신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한가위 빅세일'에 참여했다"며 "역대급 할인 혜택으로 찾아뵙는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올해는 현빈 로봇청소기 에코백스와 함께 몸은 편안하고, 마음은 풍성한 한가위가 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노진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inrocal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