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워크데이, '워크데이 2021R2 업데이트' 웨비나 15일 개최

공유
0

워크데이, '워크데이 2021R2 업데이트' 웨비나 15일 개최

자사 고객 대상 워크데이 신규 릴리즈 상세 소개

이미지 확대보기
워크데이가 15일 자사 고객들을 대상으로 워크데이 신규 릴리스 업데이트 내용에 대한 소개와 상세 데모를 제공하는 '워크데이(Workday) 2021R2 업데이트' 웨비나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워크데이는 인사 및 재무관리를 위한 기업용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을 공급하는 글로벌 선두기업으로 급변하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고객이 적응하고 더욱 번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 세미나는 매년 2회 워크데이가 자사 고객들의 솔루션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정보 제공 및 고객 서비스 차원에서 진행되는 행사로, 특히 이번에는 HR과 IT 등 2개 트랙으로 동시에 진행한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지난해 10월 워크데이가 주최한 '변화하는 세상을 위한 대화(Conversations for a Changing World, CCW)'란 주제의 글로벌 포럼에서 발표된 내용을 포함해 고객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세션들이 추가됐다.

산딥 샤르마(Sandeep Sharma) 워크데이아시아 사장의 인사말에 이어 시작되는 HR트랙에서는 직원 참여도를 높이고 스킬 기반 인재전략을 구사하며 최적의 애자일 인력을 육성해야 하는 최고인사책임자(CHRO)들의 리더십 제고를 위해 ▲만족스러운 직원 경험을 실현할 혁신 ▲워크데이 2021R2의 주요 특징과 새로운 기능 등을 중심으로 세미나가 진행된다.

이 세션에는 그렉 프라이어(Greg Pryor) 워크데이 SVP & 피플 앤 퍼포먼스 에반젤리스트, 주웬탕(Joo Wen Tang) 워크데이 HCM 시니어 솔루션 컨설턴트, 루크 아먼드슨(Luke Amundson) 세일즈 디렉터 등이 직원 경험 리셋, 직원 경험 몰입도를 위한 혁신 창조 등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같은 시간 또 다른 트랙인 IT트랙에서는 전례 없이 거대한 변화의 시기에 탁월한 직원 경험을 실현하고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을 성공적으로 운영하기 위해 중요한 역할을 하는 IT 팀에게 도움이 되는 내용이 소개된다. 멀티클라우드 환경은 기술 보급에 이상적이여, 기술 선도 기업의 93%가 하이브리드 환경에서 현재 운영 중이다.

HR, 재무, 기획팀들이 감사에 대비하고 완전한 투명성을 보장하며 원격 운영을 하도록 지원해야 하는 IT팀을 위해 이와 같은 트렌드에 대응하고 이를 주도하기 위해 새롭게 선보이는 워크데이의 새로운 기술들이 세션에서 소개된다.

IT트랙에서는 짐 스트래톤(Jim Stratton) 워크데이 SVP겸 CTO, 알렉스 초이(Alex Choy) 워크데이 소프트웨어 개발 SVP, 양양(Yang Yang) 워크데이 수석 엔터프라이즈 아키텍트 등이 나와 애자일 디지털 코어의 원칙, '워크데이 2021R2'의 주요 특징과 새로운 기능 등을 소개한다.
두 세션이 끝나면 워크데이코리아 이경연 솔루션 컨설턴트가 워크데이의 새로운 릴리스인 '워크데이 2021R2'에 대한 주요 핵심과 하이라이트를 상세한 데모와 함께 소개한다.

이상훈 워크데이코리아 지사장은 "코로나 팬데믹 등 예상치 못하는 급변하는 경영환경에서 HR와 IT 등의 부서는 애자일 조직을 만드는 핵심"이라며 "워크데이는 이번 웨비나를 통해 HR와 IT팀에게 시대를 리드할 수 있도록 인사이트을 제공해주고, 이를 위해 워크데이의 새로운 릴리스인 '워크데이 2021R2'에 대한 상세한 소개와 시연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노진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inrocal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