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자다라, 애터미에 자다라 스토리지 VPSA 공급

공유
0

자다라, 애터미에 자다라 스토리지 VPSA 공급

애터미-자다라 스토리지이미지 확대보기
애터미-자다라 스토리지
자다라(Zadara)는 글로벌 네트워크마케팅 기업인 애터미에 자다라 스토리지 VPSA(Virtual Private Storage Array)로 블록 및 파일 스토리지를 제공했다고 28일 밝혔다.

애터미는 온라인 쇼핑몰 운영과 내부 IT 인프라 고도화를 위한 클라우드 전환 과정에서 스토리지 성능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자다라 스토리지를 도입했다. 주기적인 웹 서버 코드 업데이트 수행 과정에서 급격히 증가하는 부하에 맞춰 성능을 개선하고자 했다.
자다라는 퍼블릭 및 프라이빗 클라우드 파트너의 수백 개 데이터 센터를 포함하여 전 세계적으로 운영되며, 전문가 팀이 고객 서비스를 지원한다.

애터미는 고성능의 자다라 VPSA 도입하면서 성능 병목 현상 등의 이슈를 최소화하고 자다라 서포트 팀의 즉각적인 대응을 활용해 서비스 안정성을 제고했다.

탄력적으로 변경이 가능한 자다라의 성능 사양으로 코로나19 확산 이후 이커머스 분야가 확대되면서 늘어난 애터미 온라인 쇼핑몰 트래픽에 안정적으로 대응할 수 있었다.

박성현 애터미 DX사업총괄 실장은 "다른 스토리지와 비교해 보아도, 자다라 스토리지만큼 애터미의 성능 요구사항을 충족시키는 스토리지를 아직 찾지 못했다"며 "자다라 스토리지는 애터미가 필요로 하는 최적의 스토리지 대안"이라고 말했다.

조순현 자다라코리아 이사는 "일시적으로 늘어나는 부하로 인해 스토리지 성능에 대해 고민을 가진 엔터프라이즈 고객에 참고가 될 만한 좋은 사례"라며 "한국에서뿐만 아니라 글로벌을 대상으로 애터미 사례를 소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노진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inrocal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