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 신상품 단독 선공개
핸드허그(대표 박준홍)가 선보이는 스트리트 캐주얼 '아카이브 볼드'가 더현대 서울에서 15일부터 27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4일 밝혔다.핸드허그는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버티컬(vertical)커머스 시장에 진입한 크리에이터 커머스 스타트업이다. 대표 서비스는 그래픽 크리에이터들의 상품을 온, 오프라인으로 판매하는 플랫폼인 '젤리크루'가 있다.
이 외에도 핸드허그는 MZ 세대의 니즈를 포착하고 이를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자체 브랜드로 운영하고 있으며, 운영 브랜드로는 스트릿 의류 브랜드인 '아카이브 볼드(ARCHIVE BOLD)'를 운영하고 있다
아카이브 볼드의 이번 팝업스토어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이어 두번째이며, 오프라인 단독 할인행사에 더해 S/S 신상품도 단독 선공개 된다.
더현대서울 팝업스토어 한정으로 주력제품인 939 로고 스웨트팬츠와 후드를 15% 할인 판매하며 2022 S/S 신상품도 팝업스토어에서 선발매 오픈해 오프라인 단독 15% 세일을 진행한다.
풍성한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방문자 전원에게는 브랜드 로고 스티커를 제공하며 5만원 이상 구매 시 939로고 양말, 8만원 이상 구매 시 939로고 에어팟케이스, 10만원 이상 구매 시 939 로고 에코백을 증정한다. 추가로 아카이브 볼드 더현대 팝업스토어 익스클루시브 굿즈인 939 로고 볼펜을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장윤석 아카이브 볼드 브랜드 총괄 본부장은 "신세계 강남점에서 첫번째 팝업스토어를 성공적으로 마친 만큼 이번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는 MZ세대 유동인구 비율이 높은 스팟이라 더욱 더 기대가 된다"며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아카이브 볼드 특유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느끼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노진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inrocals@g-e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