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레벨 인피니트, 태연과 함께한 '천애명월도M' CF 공개

공유
1

레벨 인피니트, 태연과 함께한 '천애명월도M' CF 공개

공식 홈페이지·앱마켓·카카오서 사전 등록 개시


텐센트 산하 게임 브랜드 레벨 인피니트가 23일 국내 출시를 앞둔 '천애명월도M' TV CF를 공개하고 사전 등록을 개시했다.

이번에 공개한 TV CF는 양익준 영화 감독이 제작에 참여했으며 홍보 모델로 소녀시대의 태연이 게임 내 캐릭터 '명월', 댄서 모니카·케이데이 등이 캐릭터 '도'의 모습으로 출연했다.

사전 등록은 공식 홈페이지·구글 플레이스토어·애플 앱스토어·카카오 등에서 참여 가능하며 이중 카카오에서 사전 등록 시 '바둑이' 이모티콘과 콜라보레이션한 이모티콘을 지급받을 수 있다.

레벨 인피니트는 네덜란드 암스테르담과 싱가포르 등에 주요 거점을 둔 텐센트의 자회사로 글로벌 시장 게임 퍼블리셔·기술 리소스 지원·시장 분석·이스포츠 사업화 등을 맡고 있다. 국내에선 출시 1주년을 맞이한 서브컬처 게임 '백야극광'을 서비스 중이며 시프트업과 '승리의 여신: 니케' 글로벌 퍼블리셔 계약을 체결했다.

'천애명월도M'은 텐센트 산하 오로라스튜디오가 개발한 2018년작 MMORPG '천애명월도'의 모바일 이식 버전이다. 중국에서 지난 10월 출시됐으며 출시 직후 중국 애플 매출 4위, 이달 23일 기준 매출 39위를 기록 중이다.

레벨 인피니트는 지난해 11월 지스타서 '천애명월도M' 단독 부스를 선보였다. 지난 3월에는 국내 비공개 베타 테스트(CBT)를 진행했으며, 출시일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


이원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ony92kr@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