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우정사업본부, '우체국 체크카드와 방방곡곡 누Visa' 여름휴가 이벤트 진행

공유
0

우정사업본부, '우체국 체크카드와 방방곡곡 누Visa' 여름휴가 이벤트 진행

비자카드와 제휴, 국내·해외여행서 사용하면 푸짐한 경품 제공



사진=우정사업본부
사진=우정사업본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우정사업본부(본부장 손승현)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6월 20일부터 8월 15일까지 비자(Visa)사와 함께 우체국 체크카드 여름휴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우체국 비자 체크카드 4종(어디서나, 포미, 하이브리드 여행, 하나로전자카드) 대상으로 △신규발급 △여름휴가 △간편결제 △해외결제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체국 비자 체크카드를 신규 발급 후 2만원 사용 시 1,000명 고객에게 CU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을 추첨해 제공하고 여행과 실생활에 사용할 수 있도록 카드 결제액이 누적 10만원 이상인 고객은 100만원권 국민관광상품권을 비롯해 여행용 캐리어, 신세계상품권, 주유상품권 등 803명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지급할 계획이다.

아울러 카드를 소지한 고객이 5대 페이(PAY) 중 1개 이상을 등록 후 3만원 이상 결제하면 200명을 추첨해 요기요 쿠폰을 지급하고 해외결제(직구포함) 30만원 이상 사용한 100명 고객에게 신세계상품권을 제공한다.

손승현 우정사업본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그동안 휴가를 마음껏 즐기지 못했던 고객에게 여름휴가 선물을 드리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맞게 다양한 카드 혜택과 편리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원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ony92kr@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