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CJ ONE "뱃지 모아서 혜택받자"

공유
0

CJ ONE "뱃지 모아서 혜택받자"

브랜드 이용 이력 따라 뱃지 주는 '뱃지ONE정대' 오픈

이미지 확대보기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통합 멤버십 서비스 CJ ONE이 앱 활동과 CJ 브랜드 이용 이력을 기반으로 앱에서 뱃지를 주는 '뱃지ONE정대' 신규 서비스를 시작한다.

'뱃지ONE정대'는 CJ ONE 앱 활동과 CJ 브랜드 이용 이력에 따라 앱에서 배지를 지급하는 서비스로 회원들은 배지를 수집하는 과정에서 다양한 혜택과 경품을 받을 수 있다.
CGV 20회 이상 이용 및 포인트 적립 고객에겐 '프로 영화꾼' 배지, 앱에서 오늘의 운세 50회 이상 조회한 고객에겐 '운수대통 행운아' 배지 등과 같이 CJ ONE 앱의 서비스를 활용하거나 CJ 브랜드를 이용해 포인트를 적립할 경우 '활동 뱃지'를 받을 수 있다. 또 수시로 진행되는 퀘스트 이벤트를 통해 임무를 달성하면 특정 기간 동안만 받을 수 있는 '퀘스트 뱃지'도 획득 가능하다.

'뱃지ONE정대' 서비스는 현재 앱에서 8종의 '활동 뱃지'를 모을 수 있으며 올해 안에 7종이 추가로 오픈될 예정이다. 1년간의 활동 이력을 기준으로 배지를 지급하므로 올해 1월부터의 회원 활동도 모두 포함해 집계된다.

CJ ONE은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오는 31일까지 '실물 뱃지의 주인은 나'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인이 앱에서 획득한 배지의 실물을 신청하면 각 배지 별로 선착순 500명에게 총 4000개의 실물 배지가 지급되며 추첨을 통해 컬렉션 에코백도 제공한다.

또 7월 한 달 동안 '갓생의 시작' 도전 퀘스트가 진행돼 해당 '퀘스트 뱃지'를 앱에서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CJ ONE 앱에서 룰렛 도전과 타로 보기, 올리브영 온라인 구매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하기, 총 네 가지 퀘스트를 달성한 모든 고객에게 CJ ONE 100P와 7월 ‘퀘스트 뱃지’를 제공한다. 그 외에도 선착순 2000명에게 5000P,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는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1만 원권을 추가 제공한다.

'뱃지ONE정대' 서비스 안내와 이용방법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CJ ONE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용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dd093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