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CJ ONE, 원스터 굿즈 패키지 2종 출시

공유
0

CJ ONE, 원스터 굿즈 패키지 2종 출시

원스터 호캉스 굿즈 패키지(위), 라미 볼펜 키트(아래). 사진=CJ올리브네트웍스이미지 확대보기
원스터 호캉스 굿즈 패키지(위), 라미 볼펜 키트(아래). 사진=CJ올리브네트웍스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통합 멤버십 서비스 CJ ONE이 '원스터의 굿즈 파티'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처음 선보이는 CJ ONE 굿즈는 △'원스터 호캉스 굿즈 패키지' △'라미(LAMY)볼펜 키트'로 CJ ONE의 공식 캐릭터이자 14만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원스터' 캐릭터를 활용해 디자인했다.
'원스터 호캉스 굿즈 패키지'는 여름 시즌에 맞춰 비치백, 비치 타월 등으로 구성되어 물놀이나 야외 활동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라미(LAMY) 볼펜 키트'는 독일 프리미엄 필기구 브랜드 '라미'와 협업해 펜과 펜 클립에 꽂아서 사용할 수 있는 원스터 모양의 액세서리 2종으로 구성됐다.

'원스터의 굿즈 파티' 이벤트는 31일까지 진행하며 총 5000명에게 원스터 굿즈와 CJ ONE 5000 포인트를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는 CJ ONE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CJ ONE 회원이라면 1일 1회 이벤트에 참여할 수있으며 중복 당첨도 가능하다. CJ ONE은 이번 굿즈 제작을 시작으로 원스터를 활용한 다양한 시즌 굿즈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김태형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tad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