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국화웨이, 파트너·고객사 지원 강화

공유
0

한국화웨이, 파트너·고객사 지원 강화

26일 프레이저플레이스 센트럴 서울에서 열린 '화웨이 IT 데이' 모습. 사진=한국화웨이이미지 확대보기
26일 프레이저플레이스 센트럴 서울에서 열린 '화웨이 IT 데이' 모습. 사진=한국화웨이
한국화웨이가 지난 25일과 26일 프레이저플레이스 센트럴 서울에서 '화웨이 IP 클럽'과 '화웨이 IT 데이'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한국화웨이는 국내 파트너의 세일즈 역량 강화를 위해 선보이는 네트워크 및 스토리지 분야의 기술력과 인사이트를 공유했다. 또 국내 파트너사 및 IT 업계 전문가, 엔지니어, 영업 전문가 등과 함께 개방적이며 협력적인 파트너 관계 발전을 위한 방안에 대해서도 논의했다.
모건 리 한국화웨이 엔터프라이즈 사업부문 마케팅 및 솔루션 본부장은 "화웨이는 '디지털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데이터 기반 구축'이라는 전략적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R&D에 대한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며 "이러한 노력과 혁신으로 선보이는 화웨이의 제품과 솔루션은 모든 고객들이 신뢰할 수 있고, 효율적이며, 친환경적인 데이터센터 스토리지 기반을 마련하도록 다양한 시나리오와 산업을 포괄한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화웨이는 올해 6월에는 '한국화웨이 엔터프라이즈 로드쇼' 포럼을 통해 국내 다양한 산업 분야 기업 관계자들과 파트너에게 화웨이와 미래 지능형 캠퍼스 네트워크 구축과 데이터센터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한 바 있다. 또 광주, 대구, 부산 등 국내 각지에서 로드쇼 세미나를 열고 다양한 화웨이 장비와 솔루션을 시연하는 자리도 가졌다.


여용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dd093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