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카카오톡 쇼핑하기 "홀쭉해진 지갑 지켜드립니다"

공유
0

카카오톡 쇼핑하기 "홀쭉해진 지갑 지켜드립니다"

'2022 리빙페어' 8일까지 진행…생필품 최대 92% 할인

이미지 확대보기
카카오의 커머스CIC가 운영하는 카카오톡 쇼핑하기가 연말을 맞아 '2022 리빙페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카카오톡 쇼핑하기에서 5일 오후 5시부터 8일까지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홀리데이 에디션 등 시즌 상품을 포함한 생필품, 주방용품 등 132개 브랜드의 리빙 상품을 최대 95% 저렴한 가격에 톡딜로 선보인다. 톡딜은 79시간 동안 초특가로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쇼핑하기의 서비스 중 하나다.
포트메리온, 프라우나, 글라스락, 락앤락, 코코도르 등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살려줄 홀리데이에디션과 주방용품을 최대 95% 할인하며 글래드 매직랩, 유한킴벌리, LG생활건강 등의 청소 및 생필품을 최대 88%, 침구 및 가구와 육아,반려동물 용품은 각각 최대 92%, 76%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또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오후 5시 전 고객을 대상으로 기획전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쿠폰을(최대 5000원) 선착순 증정하며, 카카오페이에 등록된 카드로 결제 시 선착순으로 즉시 10% 할인(최대 5000원) 받을 수 있다.

카카오톡 쇼핑하기 관계자는 "연말연시 쇼핑 시즌을 맞아 물가 안정에 도움이 되고자 리빙 통합 특가전을 진행한다” 며 “이번 행사로 가격 부담없이 연말 분위기도 내고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리빙 제품을 마련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여용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dd093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