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지란지교소프트 ‘오피스키퍼’ 조달청 등록

공유
0

지란지교소프트 ‘오피스키퍼’ 조달청 등록

지란지교소프트가 정보유출방지 솔루션 ‘오피스키퍼’를 조달청 디지털서비스몰에 등록했다고 밝혔다. 사진=지란지교소프트이미지 확대보기
지란지교소프트가 정보유출방지 솔루션 ‘오피스키퍼’를 조달청 디지털서비스몰에 등록했다고 밝혔다. 사진=지란지교소프트
지란지교소프트가 자사 정보유출방지(DLP) 솔루션 ‘오피스키퍼’를 조달청 디지털서비스몰에 공식 등록했다고 8일 밝혔다.

디지털서비스몰은 조달청에서 운영 중인 IT 상품과 서비스 전용 공공조달 플랫폼으로, IT 신기술에 대한 공공수요 확대 요구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관련 상품 및 서비스를 한 곳에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구축한 쇼핑몰이다.
디지털서비스몰에 등록된 지란지교소프트의 오피스키퍼는 통합PC보안 정보유출방지(DLP) 솔루션이다. 기업의 중요한 정보가 외부로 유출되는 것을 막는 것이 주된 기능이며 기업 필수 보안 기능인 △정보유출방지 △민감정보관리 △웹·소프트웨어 차단 △출력물 보안 △문서 백업 △PC 취약점 점검 △정보기술(IT) 자산관리 총 7가지의 기능을 1개의 에이전트로 제공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CC(국제공통평가기준)인증과 GS(소프트웨어 품질인증 )을 획득한 안정성을 바탕으로 현재 1만3000여개 고객사를 확보하고 있다.

박승애 지란지교소프트 대표는 "이번 등록을 바탕으로 공공시장 내 입지를 넓히고 매출 상승으로 이어지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태형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tad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