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SK쉴더스, 무인경비 연계한 올인원 도어락 출시

공유
0

SK쉴더스, 무인경비 연계한 올인원 도어락 출시

이미지 확대보기
SK쉴더스가 자체 개발한 도어락 제품에 무인경비 서비스까지 연계한 올인원 도어락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SK쉴더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올인원 도어락은 그 동안 별도로 구축해야 했던 다양한 출입용 보안 기기를 도어락 제품 하나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도어락 인식기 하나로 문 열림·닫힘을 감지하는 개폐 감지기, 출입문 잠금장치와 문열림 버튼까지 다양한 기능을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도어락에 ADT캡스 무인경비 서비스를 연동해 제품 설치 및 관리부터 실시간 경비까지 가능하며 보안 경비 설정 시 외부로부터의 침입과 파손 여부를 감지하고 AI 관제 시스템을 통해 즉각적으로 출동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다.

또 무선통신 기반으로 개발되어 별도 벽타공∙출입문 선로공사가 필요 없고 간단한 시공만으로 설치 가능해 매장 인테리어 보존은 물론 공사 기간 단축과 비용 절감 효과도 기대된다.

이밖에 설치, A/S 등 도어락 기기의 관리 창구를 일원화하고 모바일 앱 카드로 간편하게 경비 설정·해제 인증을 할 수 있는 '캡스 모바일출입카드' 서비스도 제공한다.

SK쉴더스의 올인원 도어락은 유리문 전용 제품으로 출시됐으며 월 이용요금, 상세 스펙 등 자세한 정보는 SK쉴더스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여용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dd093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