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C2X NFT 마켓, 임창정 미니 3집 '멍청이' 쇼케이스 이벤트 개최

공유
0

C2X NFT 마켓, 임창정 미니 3집 '멍청이' 쇼케이스 이벤트 개최

NFT 구매시 오는 8일 쇼케이스 참가 응모 가능…아프리카TV 생중계 예정

임창정의 미니 앨범 3집 '멍청이' 메인 이미지. 사진=예스아이앰 엔터테인먼트·카카오엔터테인먼트이미지 확대보기
임창정의 미니 앨범 3집 '멍청이' 메인 이미지. 사진=예스아이앰 엔터테인먼트·카카오엔터테인먼트
컴투스 그룹이 운영하는 NFT(대체불가능토큰) 플랫폼 'C2X NFT 마켓플레이스'에서 가수 임창정의 미니앨범 3집 '멍청이'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이용자들을 초대하는 이벤트가 열린다.

이번 초대 이벤트는 오는 6일부터 이틀간 NFT를 에어드랍(무료 분배)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NFT 홀더들은 이를 마켓플레이스 컬렉션에 소장하면, 오는 8일 진행될 쇼케이스에 응모할 수 있다.
또 미니 앨범에 포함된 포토 카드에는 NFT 쿠폰 번호가 등록돼있으며 이를 C2X NFT 마켓에 입력하면 미공개 사진과 음성, 디지털 사인 등으로 구성된 인증서를 받을 수 있다.

'멍청이'는 임창정이 설립한 기획사 예스아이엠 엔터테인먼트가 카카오엔터테인먼트와 협력해 출시하는 음반이다. 2021년 11월 정규 17집 '별겨 없던 그 하루로' 이후 15개월 만에 출시되는 앨범이다.

타이틀 곡은 음반 명과 동일한 '멍청이'이며 그 외에도 '더 많이 사랑하길', '용서해', '그냥 좋은날'과 '멍청이'의 인스트루멘탈(가수의 음성을 넣지 않은 기악곡) 버전 등이 수록된다.

오는 8일 오후 6시 30분 진행되는 '멍청이' 쇼케이스에는 임창정이 직접 참여, 팬들과 함께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해당 쇼케이스는 아프리카TV를 통해 온라인으로 시청할 수 있다.

C2X NFT 마켓 운영사 컴투스플랫폼 측은 "케이팝·아트·게임 등 다양한 영역을 아우르며 우수 작품과 스타들과의 협업을 추진하고 있다"며 "실력 있는 작가·그룹과의 협력을 통해 보다 수준 높은 NFT 콘텐츠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이원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ony92kr@naver.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