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문교 보러 갈 땐 '여기어때'…샌프란시스코 숙소 할인 쿠폰팩 증정

글로벌이코노믹

금문교 보러 갈 땐 '여기어때'…샌프란시스코 숙소 할인 쿠폰팩 증정

여기어때가 샌프란시스코 관광청과 손잡고 샌프란시스코 숙소 전용 쿠폰팩을 선보였다. 사진=여기어때이미지 확대보기
여기어때가 샌프란시스코 관광청과 손잡고 샌프란시스코 숙소 전용 쿠폰팩을 선보였다. 사진=여기어때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가 미국 여행을 비용을 낮추기 위해 샌프란시스코 관광청과 손을 잡았다.

여기어때는 '올웨이즈 샌프란시스코(Always San Francisco)'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는 샌프란시스코 관광청과 협력해 프로모션을 강화한다.

올웨이즈 샌프란시스코 캠페인은 일반 여행객뿐 아니라 출장과 여행을 동시에 계획하는 블레저(비즈니스+레저) 여행객 등을 대상으로 펼쳐지는 진행된다. 샌프란시스코에는 골든게이트 브리지(금문교), 케이블카, 롬바드 스트리트와 명소가 있어 국내 관광객들도 많이 찾는 곳이다.

여기어때는 가격이 다소 비싼 미국 여행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샌프란시스코 관광청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샌프란시스코 숙소 전용 쿠폰팩을 개발, 제공한다. 해당 쿠폰팩을 이용하면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10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또 쿠폰으로 여기어때에서 제공 중인 해외숙소 최대 20% 할인 쿠폰과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여기어때는 장거리 노선의 항공권 가격 부담 완화를 위해 특가 항공권도 마련했다. 유나이티드항공, 아시아나항공, 대한항공의 샌프란시스코 왕복 항공권을 최대 10만원 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다. 특가 항공권 가격은 항공사별로 상이하며, 자세한 내용은 여기어때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호근 여기어때 마케팅실장은 "샌프란시스코는 올해 방문객만 2400만명을 예상할 정도로 미국의 대표 관광지"라며 "올해 미국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이번 캠페인을 활용해 샌프란시스코에 방문해 볼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상훈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anghoo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