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티맵서 '스벅' 매장 검색해 찾아가면 설 연휴 '사이즈업' 무료

공유
0

티맵서 '스벅' 매장 검색해 찾아가면 설 연휴 '사이즈업' 무료

티맵모빌리티가 설 연휴 기간 중 티맵(TMAP)으로 스타벅스 DT점을 목적지로 설정하면 인당 1일 1회 아메리카노 사이즈업 쿠폰을 발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티맵모빌리티이미지 확대보기
티맵모빌리티가 설 연휴 기간 중 티맵(TMAP)으로 스타벅스 DT점을 목적지로 설정하면 인당 1일 1회 아메리카노 사이즈업 쿠폰을 발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티맵모빌리티
티맵모빌리티가 스타벅스 코리아와 함께 ‘설 연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 연휴 기간인 오는 8일부터 12일까지 5일간 TMAP 내비게이션으로 전국 스타벅스 DT점을 목적지로 설정하면 인당 1일 1회 아메리카노 사이즈업 쿠폰을 선착순으로 발급받을 수 있다. 5일간 모두 접속하면 최대 5개를 받을 수 있다.
사용 가능 대상 음료는 카페 아메리카노·블론드 카페 아메리카노·디카페인 카페 아메리카노·1/2디카페인 카페 아메리카노 4가지다. 사용기한은 이달 28일까지다.

쿠폰은 TMAP에서 대상 스타벅스 경로 설정 후 쿠폰을 다운 받을 수 있다. 결제 시 홈>전체>제휴 쿠폰 메뉴를 클릭하고 쿠폰 바코드를 제시하면 된다.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 주문시에는 스타벅스 앱에서 쿠폰번호 및 핀 번호를 입력하고 음료 구매 시 쿠폰을 적용하면 된다.

이장원 티맵모빌리티 BIG(Brand Innovation&Growth)팀 담당자는 "민족 대이동이 이뤄지는 명절에 운전으로 지친 이용자가 차량 내에서 간편히 음료를 받아 볼 수 있도록 설 맞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라이프 플랫폼으로서 이동과 일상에서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 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상훈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anghoo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