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찜닭 다음은 치킨…'검은사막' 맥시카나와 컬래버레이션

공유
0

찜닭 다음은 치킨…'검은사막' 맥시카나와 컬래버레이션

오는 29일까지 컬래버레이션 메뉴 판매

펄어비스와 멕시카나 치킨의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검은사멕시카나' 안내 이미지. 사진=멕시카나 치킨 공식 사이트이미지 확대보기
펄어비스와 멕시카나 치킨의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검은사멕시카나' 안내 이미지. 사진=멕시카나 치킨 공식 사이트
펄어비스가 자사 대표 게임 '검은사막'을 앞세워 치킨 프랜차이즈 멕시카나와 컬래버레이션, '검은멕시카나' 이벤트를 7일 개시했다.

검은사멕시카나 세트는 치킨과 소떡소떡, 콜라로 구성됐다. 치킨의 맛은 후라이드·양념·간장·땡초·고매 치킨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매장은 멕시카나 공식 사이트, 앱과 배달 플랫폼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펄어비스는 세트를 구매한 이용자들에게 검은사막 게임 내에서 활용 가능한 아이템 상자 쿠폰을 지급한다. 또이벤트 참가자 중 일부를 추첨해 △흑정령 테마 쿠션 △파푸·크리오 러그 △데스크 매트 △레디백 등의 굿즈를 증정할 계획이다.

검은사막은 오픈 베타 테스트 기준 오는 12월 출시 10주년을 맞이하는 장수 MMORPG다. 펄어비스는 해당 IP를 활용해 지난해 '검은사막걸리', 땅스부대찌개와 협업한 '검은찜닭' 등의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선보였다.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검은사멕시카나'는 오는 29일까지 진행된다. 굿즈 추첨 이벤트는 다음 달 31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4월 11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이원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ony92kr@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