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소닉' 빌런 Dr. 에그맨, 라그나로크 온라인 세계 침공

공유
0

'소닉' 빌런 Dr. 에그맨, 라그나로크 온라인 세계 침공

그라비티, 일본 게임사 세가와 컬래버레이션
'소닉: Dr 에그맨의 비밀 기지' 3월 6일까지 오픈

'라그나로크 온라인'에 세가 '소닉 더 헤지혹' 컬래버레이션 던전 콘텐츠가 업데이트된다. 사진=그라비티이미지 확대보기
'라그나로크 온라인'에 세가 '소닉 더 헤지혹' 컬래버레이션 던전 콘텐츠가 업데이트된다. 사진=그라비티
그라비티가 자사 대표작 '라그나로크 온라인'에 일본 게임사 세가의 장수 게임 IP '소닉 더 헤지혹'과 컬래버레이션한 콘텐츠를 선보였다.

라그나로크 온라인에는 7일 환상 체험 총서 '소닉: Dr. 에그맨의 비밀 기지'가 업데이트 됐다. 이와 더불어 로그인 보상, 체험 총서 플레이 횟수에 따른 보상 지급 등 이벤트가 전개된다.
환상 체험 총서는 일종의 테마 던전 콘텐츠로, 가상의 책 속 세계에 들어가 실제 캐릭터를 체험한다는 콘셉트를 갖고 있다. '소닉' 총서에선 소닉, 너클즈, 테일즈 등의 캐릭터들이 주연으로 출연한다.

소닉 환상 체험 총서에 입장하기 위해선 베이스 레벨을 100 이상으로 올려야 한다. 던전 내에는 원작의 빌런 Dr. 에그맨, 메탈 소닉과 더불어 엔젤링·메갈리스·스포아·세비지·힛터 등 라그나로크 속 몬스터들이 Dr. 에그맨에 의해 세뇌된 모습으로 등장한다.

라그나로크 온라인과 소닉의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는 오는 3월 6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원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ony92kr@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