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카카오T, 택시기사에 '감사 메시지' 전달 이벤트

공유
0

카카오T, 택시기사에 '감사 메시지' 전달 이벤트

카카오모빌리티가 카카오 T 택시기사들을 위한 감사 메시지 전달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진=카카오모빌리티'이미지 확대보기
카카오모빌리티가 카카오 T 택시기사들을 위한 감사 메시지 전달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진=카카오모빌리티'
카카오모빌리티가 카카오 T 택시기사들을 위한 '승객의 감동메시지 전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오는 4월 3일까지 2주 동안 카카오 T를 이용하며 겪은 다양한 사연을 모집하고, 이용자들에게 공유할 계획이다.

카카오모빌리티는 지난 해 12월부터 약 한 달 동안 카카오 T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카카오 T와 함께한 소중한 순간'에 대한 사연 공모 이벤트를 사전 진행했다. 모집된 1만여 건에 달하는 승객들의 감사 메시지는 이번 전달 이벤트를 통해 카카오 T 택시기사 앱에서 공개됐다. 첫 출근길 응원, 우울한 날의 위로, 아이와의 병원 가는 길에 받은 친절한 한마디 등 마음 따뜻해지는 다양한 사연들이 소개된 바 있다.
‘승객 감사메시지 전달' 이벤트는 모집이 마감되는 2주 동안 카카오 T 택시기사 앱 내 공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카카오 T 택시기사 앱을 이용하는 기사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경우 △승객의 감사메시지가 담긴 2분 길이의 영상을 확인한 후 △화답의 메시지를 적어 보내면 된다.

카카오모빌리티는 승객에게 보낸 택시기사의 답장 중 3000개를 선정해 GS편의점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해당 메시지는 오는 4월 중 카카오 T 앱에서 이용자들에게 소개될 예정이다.

박상현 카카오모빌리티 마케팅실장은 "안전한 이동을 위해 항상 애쓰는 택시기사님들께 승객들이 가진 감사의 마음을 직접 전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앞으로도 승객과 기사 사이의 따뜻한 소통을 도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선보여 나가고자 한다"고 말했다.


편슬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yeonhaey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