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플레이오토, 11번가와 신규 셀러 '판매수수료 0%' 이벤트 실시

공유
0

플레이오토, 11번가와 신규 셀러 '판매수수료 0%' 이벤트 실시

커넥트웨이브의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 '플레이오토'가 11번가와 함께신규 입점 셀러의 판로 및 매출 확대를 돕는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커넥트웨이브이미지 확대보기
커넥트웨이브의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 '플레이오토'가 11번가와 함께신규 입점 셀러의 판로 및 매출 확대를 돕는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커넥트웨이브
이커머스 전문기업 커넥트웨이브의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 '플레이오토'가 11번가와 신규 셀러의 판로 및 매출 확대를 돕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31일까지 플레이오토 이용자 중 11번가에 신규로 입점하는 셀러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입점시 11번가는 △판매수수료 인하, △11번가 홈 메인 및 플레이오토 인기 상품전 포함 여러 기획전에 제품 노출 △최대 10만 셀러(광고) 포인트 적립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판매수수료의 경우 자체 상품 및 브랜드를 보유한 오리지널 셀러에게는 제로 수수료(0%)를 적용하고 그 외 일반 셀러에게도 6개월간 최대 절반 이상 인하된 6%로 고정하여 지원한다.

또 플레이오토는 셀러에게 쇼핑몰 통합 관리가 가능한 11번가 전용 웹솔루션을 공급해 상품 등록 및 수정, 재고관리 등의 과정을 신속하고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를 통해 셀러는 간편하게 유통 채널을 확장하고 관리할 수 있어 판매 상품을 폭넓게 노출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체계적인 고객 대응으로 안정적인 매출 성장세가 기대된다.

커넥트웨이브의 플레이오토 이현철 사업대표는 "11번가와 함께 선보인 이번 이벤트는 셀러의 유통 채널 다각화 및 매출 증대에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셀러의 판매 경쟁력을 한층 더 높일 수 있는 솔루션 개발과 다채로운 프로모션 기획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이상훈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anghoo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