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소니코리아, 'YGX 댄서 리정' 브랜드 앰버서더 발탁

글로벌이코노믹

ICT

공유
3

소니코리아, 'YGX 댄서 리정' 브랜드 앰버서더 발탁

소니코리아가 댄서 리정을 오디오 신규 브랜드 앰배서더로 선정했다. 사진=소니코리아
소니코리아가 댄서 리정을 오디오 신규 브랜드 앰배서더로 선정했다. 사진=소니코리아
소니코리아가 YGX 댄서 '리정'을 오디오 신규 브랜드 'ULT POWER SOUND'의 앰배서더로 선정했다고 15일 밝혔다. 리정이 보여준 강렬한 퍼포먼스와 트렌디한 이미지가 브랜드의 이미지를 더욱 배가시킬 것으로 보인다.

ULT POWER SOUND는 강렬한 베이스 사운드 음악을 좋아하는 리스너를 위해 전작 XB 시리즈보다 엑스트라 베이스 사운드를 한 단계 더 발전시킨 베이스 특화 브랜드다. ULT는 'Ultimate'의 약자로, 궁극의 베이스 사운드로 충만한 경험을 선사하겠다는 의미가 담겨 있다.
소니코리아는 이번 앰버서더 발탁에 있어 댄서 리정의 힙하고 트렌디한 이미지가 크게 작용했다고 덧붙였다. 강력한 사운드를 자랑하는 ULT POWER SOUND에 에너지와 감각적인 스타일을 한층 더해줄 것으로 판단했다는 것이다.

댄서 '리정'은 Mnet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 시즌 1에서 대활약한 크루 YGX의 리더로, 파워풀하고 강렬한 퍼포먼스 뿐만 아니라 카리스마 있는 리더십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준 바 있다.
ULT POWER SOUND는 전작 XB 시리즈보다 엑스트라 베이스 사운드를 한 단계 더 발전시켰다. 신제품 ULT POWER SOUND 시리즈는 △베이스 부스터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얼트 웨어'와 △압도적 사운드의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얼트 필드 1(ULT FIELD 1)'으로 구성된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MZ세대의 아이콘으로 일컬어지는 댄서 리정의 파워풀하고 에너제틱한 이미지가 ULT POWER SOUND가 추구하는 파워 사운드의 강렬함과 좋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리정과 함께하는 ULT POWER SOUND 시리즈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편슬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yeonhaey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