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AI 알바 매칭 서비스 '알바몬 제트' 창업 박람회 참가

공유
0

AI 알바 매칭 서비스 '알바몬 제트' 창업 박람회 참가

알바몬의 AI 알마 매칭 서비스 '알바몬 제트'가 창업박람회에 참여한다. 사진=알바몬이미지 확대보기
알바몬의 AI 알마 매칭 서비스 '알바몬 제트'가 창업박람회에 참여한다. 사진=알바몬
알바몬은 인공지능(AI) 아르바이트 매칭 서비스 '알바몬 제트'가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주최 'KFA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24 대구'에 참여한다고 6일 밝혔다. 행사는 오는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3일 간 대구 엑스코 서관 2홀에서 열린다.

KFA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24 대구는 국내 주요 서비스업, 도·소매업, 외식업 브랜드가 참여해 예비 창업자들과 다양한 정보 교류를 하는 행사다. 박람회는 △기업별 부스 운영 △창업 상담 △창업 세미나 등으로 구성된다.
알바몬 제트는 '근거리 맞춤형 알바 인재'를 매칭할 수 있다는 서비스 차별점을 내세워 예비 창업자 및 음식점업 종사자들에게 서비스 소개 및 현장 Q&A를 진행한다. 기존 알바몬 제트를 이용한 뒤 효과를 체감한 소상공인들의 후기도 소개한다.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여러 이벤트도 진행한다. 성공적인 창업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알바몬 이용쿠폰이 담긴 '행운 부적'을 방문객들에게 선물한다. 또한 알바몬 제트를 주제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참여자에게는 알바몬이 제작한 텀블러, 슬리퍼, 그립톡 등 굿즈를 증정한다.

알바몬은 이번 박람회 참여를 기념해 전국에서 유일하게 대구·경상권 소상공인들에 한해 '알바몬 제트 무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앞으로도 알바몬은 지역 브랜드, 상권, 대학교 등과 협업을 통해 알바몬 제트 서비스 이용을 활성화시킬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할 예정이다.


편슬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yeonhaey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