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알약의 '약 빤' 제휴마케팅…이마트 24와 컬래버 상품 출시

공유
0

알약의 '약 빤' 제휴마케팅…이마트 24와 컬래버 상품 출시

알약 홍보 위해 이마트 24 편의점과 제휴
MZ세대에게 인기 있는 제품군 19종 독점 출시
'벌룬프렌즈'와 협업…알약·이마트 24 캐릭터 재해석

이스트시큐리티가 보안솔루션인 알약의 홍보를 위해 이마트 24 편의점과 제휴하고 컬래버레이션 상품 19종을 단독 출시한다. 사진=이스트시큐리티이미지 확대보기
이스트시큐리티가 보안솔루션인 알약의 홍보를 위해 이마트 24 편의점과 제휴하고 컬래버레이션 상품 19종을 단독 출시한다. 사진=이스트시큐리티
보안전문기업 이스트시큐리티가 자사 보안솔루션인 알약(ALYac)과 편의점 브랜드 '이마트 24'와의 제휴를 통해 캐릭터를 담은 컬래버레이션 상품 19종을 단독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마트 24'는 신세계 그룹이 운영하는 편의점 브랜드다.
이스트시큐리티는 지난해 8월, 다양한 바이러스 및 스미싱 등을 선제 대응할 수 있도록 모바일 보안 기능은 더욱 강화하는 한편, 간편해진 관리 기능과 새로운 폰꾸미기 쇼핑을 위한 이커머스 영역을 추가했다. 이를 통해 스마트폰과 관련한 모든 케어를 알약M에서 해결할 수 있게 됐다.

아울러 '알약(ALYac)'이라는 브랜드가 기존 세대들에 한정되지 않고 점차 연령층을 낮춰 젊은층에게도 알릴 수 있도록 이마트 24와 제휴 이벤트릴 진행한다.

이스트시큐리티는 캐릭터 브랜드 '벌룬프렌즈'와도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최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진행한 '알약x벌룬프렌즈' 팝업스토어도 성황리에 마친 이스트시큐리티는 벌룬프렌즈와 함께 '알약' 및 '이마트 24'와 캐릭터를 재해석한 패키지 상품들을 출시하게 됐다.

이마트24에서 출시되는 콜라보 상품 19종은 프리미엄 햄버거, 샐러드랩, 계란 등 MZ세대 편의점 마니아들로부터 이미 검증받은 인기 메뉴로 구성되며, 전국 이마트 24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스트시큐리티는 이마트24와 알약과의 콜라보를 기념해 이마트24 앱 내에서는 5월 2일부터 31일까지 갤럭시탭 S9을 걸고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마트24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콜라보 상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추억의 뽑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젊은 고객층의 접근성이 좋고, 유동인구가 많은 명동, 성수동 등에 위치한 이마트24 매장 4곳 (성수낙낙점, 명동점, 논현101점, 자곡시티점)은 오는 6월 30일까지 팝업매장으로 운영된다.
이 밖에도 알약x이마트 24의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행사카드(신한카드)로 상품 결제 시 30% 할인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상훈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anghoo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