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카카오톡 선물하기 '보테가 베네타' 입점…'국내 최초'

글로벌이코노믹

ICT

공유
0

카카오톡 선물하기 '보테가 베네타' 입점…'국내 최초'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보네가 베네타'가 신규 브랜드로 입점했다. 사진=카카오톡 선물하기이미지 확대보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보네가 베네타'가 신규 브랜드로 입점했다. 사진=카카오톡 선물하기
카카오의 카카오톡 선물하기(이하 선물하기)에 글로벌 럭셔리 패션그룹 케어링 그룹의 '보테가 베네타'가 국내 이커머스 플랫폼 최초로 신규 입점했다고 20일 밝혔다. 선물하기는 이번 '보테가 베네타' 입점을 통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선물 경험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럭셔리 선물 전문관 럭스(Lux) 입점에 걸맞게 공식 부티크 구매와 동일한 선물하기를 통해 보테가 베네타 제품 구매 시, 보테가 베네타 공식 부티크와 동일한 시그니처 선물 패키지로 배송되는 것은 물론 브랜드 톡채널을 추가하고 약관에 동의하면 구매 금액의 3%를 카카오 쇼핑 포인트로 적립해주는 혜택도 제공한다.
선물하기 럭스는 특별한 선물을 전하고자 하는 이용자들에게 백화점 매장을 직접 방문하는 것과는 다른 편리함과 럭셔리 브랜드 가치를 제공하며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국내 이커머스 플랫폼 최초로 글로벌 하이엔드 브랜드 본사가 직접 입점해 동일한 퀄리티의 서비스로 신뢰도를 높이고, 글로벌 단독 상품과 각인 서비스, 특별 패키지 등으로 차별화를 꾀하며 프리미엄 선물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선물하기 럭스에는 신규 입점 브랜드 외에도 △생 로랑 △발렌시아가 △구찌 △티파니앤코 △불가리 △피아제 △발렌티노 △그라프 등을 비롯한 다양한 패션, 주얼리, 뷰티 분야의 글로벌 명품 브랜드 약 80여개가 입점돼 있다.


편슬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yeonhaeyo@g-enews.com